[호텔N] 서울-속초-울산-목포-부산서 즐기는 '겨울 특급' 프로모션
상태바
[호텔N] 서울-속초-울산-목포-부산서 즐기는 '겨울 특급' 프로모션
  • 김윤미
  • 승인 2019.12.05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더글러스 하우스

서울, 속초, 울산, 부산... 각 지역 호텔가의 시즌 스페셜 프로모션이 한창이다. 지역 및 호텔 특성에 맞는 특색있는 이벤트로 인근 지역은 물론 원거리 고객들의 관심까지 모으고 있어 주목을 끈다.

'4가지 선택' 워커힐 윈터 패키지

먼저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가 내년 2월 말까지 추운 겨울 몸과 마음을 모두 따뜻하게 녹일 수 있는 윈터 패키지 4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고객의 취향에 따라 그랜드 워커힐, 더글라스 하우스, 비스타 워커힐에서 원하는 각각의 패키지를 선택할 수 있다.

그랜드 워커힐 서울에서는 멀리 떠나지 않고도 도심 속 자연이 주는 감성 충만한 겨울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윈터 패키지 2종을 제안한다. ‘겨울 하루’ 패키지는 그랜드 딜럭스 룸 1박과 함께 더 뷔페 조식이 포함되며 라이브러리에서 겨울 시즌 음료(뱅쇼 또는 유자차 중 선택 가능)가 제공돼 독서와 함께 편안한 시간을 즐길 수 있다. ‘겨울 풍경 @클럽 스위트’는 그랜드 클럽 스위트 룸 1박과 클럽 라운지 조식 및 해피아워 이용, 그리고 피자힐 테이크아웃 피자가 제공된다. 

비스타 워커힐 서울은 최고의 겨울 전망을 자랑하는 객실에서 스타일리시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윈터 이스케이프(Winter Escape)’ 패키지를 마련한다. 비스타 딜럭스 룸 1박과 더 뷔페 조식을 기본으로, 한정판 디자이너 노트인 비스타아트(VISTART) 아이디어 노트 2권이 증정된다. 이와 함께 웰니스 클럽 사우나 입장(1회)이 포함돼 일상에서 탈출해 그간 쌓인 피로와 스트레스를 풀 수 있다.  

끝으로 더글라스 하우스는 아름다운 겨울 풍경이 내다보이는 숲 속에서 나만을 위한 조용한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겨울 숲 속 @더글라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더글라스 딜럭스 룸1박과 함께 더글라스 라운지 조식과 더글라스 아워를 이용할 수 있는 이 패키지에는 워커힐 고메샵 더 델리의 롤케이크 두 가지(모카 또는 젤리맛 중 선택 가능)가 함께 제공돼 여행의 달콤함을 더해준다. 

'겨울의 명물' 하얏트 아이스링크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겨울의 명물' 6일 개장하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아이스링크는 서울 야경을 한눈에 감상하며 스케이팅을 즐길 수 있어 도심 속 겨울 레저 명소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어린이 생일 파티 온 아이스(Birthday on Ice)’ 패키지를 통해 겨울철 생일을 맞은 어린이 고객에게 잊지 못할 생일 파티를 선사한다. 생일 파티 장소로 제공되는 가제보는 알록달록한 풍선을 비롯해 다양한 파티 소품으로 꾸며지며 생일 주인공을 위한 생일 케이크와 아이들이 좋아하는 24종의 메뉴가 풍성하게 차려진다. 이 패키지는 어린이 고객이 식사 후 친구들과 함께 아이스링크에서 마음껏 스케이팅을 즐길 수 있도록 아이스링크 입장권과 무료 스케이트 대여 혜택을 포함한다. 최소 예약 인원은 어린이 10명부터이며6일부터 내년 2월 말까지 이용 가능하다. 

한편,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사랑하는 연인에게 마치 영화 속 주인공이 된 듯한 특별한 경험을 선물할 수 있는 ‘프러포즈 온 아이스(Proposal on Ice)’ 패키지를 마련하고 있다. 아이스링크 영업 종료 이후 오직 한 커플만을 위해 진행된다. 하늘에 금빛 별이 반짝이듯 아이스링크 주위를 환하게 밝히는 꼬마전구 조명은 프러포즈를 위한 낭만적인 분위기를 조성한다. ‘프러포즈 온 아이스’ 패키지는 호텔의 전문 플로리스트가 준비한 부케, 샴페인 및 케이크가 준비된 프러포즈 테이블, 은빛 아이스링크 위에 사랑의 메시지를 담아낼 수 있는 특별 조명 효과, 연인을 위한 프러포즈 음악 선곡 등의 혜택을 포함한다. 호텔 이벤트 전담팀과 세심한 상의를 통해 연인을 위한 맞춤 프러포즈를 기획할 수 있다. 더불어 아이스링크 개장 기간 내 사용 가능한 2인 아이스링크 입장권과 스케이트 대여 티켓을 포함한다. ‘프러포즈 온 아이스’ 패키지의 이용 기간은 6일부터 내년 2월 23일까지다. 

피겨 스케이팅 공연도 마련된다. 공연은 6일, 24일, 31일 3일간 펼쳐진다. 약 402 평방미터의 거대한 아이스링크에서 화려하게 빛나는 수천 개의 꼬마전구와 서울 야경을 배경으로 펼쳐져 진한 감동을 예약한다. 특히, 31일에는 피겨 스케이팅 공연 후에 자정부터 모든 고객이 아이스링크에 모여 카운트다운을 하며 새해 첫 순간을 만끽할 수 있다. 아이스링크에 마련된 스낵바에서 꽁꽁 언 몸을 녹여줄 따뜻한 음료와 스낵도 즐길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아이스링크는 6일부터 내년 3월 1일까지 운영된다. 운영 시간은 주 중(월-금) 정오부터 오후 9시 반까지, 주말(토-일, 공휴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다.

울산-목포-포항의 '윈터 원더랜드'

라한호텔그룹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 목포 그리고 라한호텔 포항에서는 특별한 국내여행을 위한 ‘윈터 원더랜드(Winter Wonderland)’ 패키지를 선보인다.

‘윈터 원더랜드’ 패키지는 이색 국내여행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울산 대표 산업시설을 비롯 목포해상케이블카, 포항크루즈 등 각 지역에서만 즐길 수 있는 이색 관광지 및 산업시설 투어를 선보이는 게 특징이다. 또, 크리스마스트리를 비롯해 캔들, 비누, 핸드드립 커피클래스 등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 클래스도 무료진행해 눈길을 끈다. 이밖에 호텔 내 부대시설 무료이용, 레이트 체크아웃 등 여유로운 겨울 호캉스를 위한 다양한 혜택도 마련됐다.

이와 함께 세이브더칠드런이 전개하는 캠페인에 동참하는 사회공헌활동 역시 진행한다. 올 겨울 ‘윈터 원더랜드’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신생아 살리기 캠페인’의 일환인 모자뜨기 키트를 증정(선착순 50실)하고, 캠페인 홍보를 위한 이색 털모자 크리스마스트리를 마련했다.

먼저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에서 선보이는 ‘윈터 원더랜드’ 패키지는 ▲디럭스룸 1박 ▲현대자동차 등 산업현장 견학프로그램 ▲관광지 투어 프로그램(대왕암-울산대교 등) ▲원데이클래스 무료참여(매주 토, 선착순 10실 한정) ▲대왕별 아이누리 키즈 테마파크 무료입장권 증정 ▲실내수영장/피트니스센터 무료이용 ▲세이브더칠드런 ‘신생아 모자뜨기 키트’ 증정(객실당 1세트, 50실 한정) 등의 풍성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투숙은 이달 20일부터 가능하다.

호텔현대 바이 라한 목포의 패키지는 ▲디럭스룸 1박 ▲조식뷔페 2인 ▲목포해상케이블카 2인 탑승교환권 ▲원데이클래스 무료참여(매주 토요일, 선착순 10실 한정) ▲웅진북클럽 키즈라운지(호텔 10층) 무료이용 ▲세이브더칠드런 ‘신생아 모자뜨기 키트’ 증정(객실당 1세트, 50실 한정) 등으로 구성됐다. 

라한호텔 포항의 패키지는 ▲디럭스룸 1박 ▲조식뷔페 2인 ▲윈터 포토프레임 증정(객실당 1개) ▲포항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포항크루즈 할인권 증정 ▲세이브더칠드런 ‘신생아 모자뜨기 키트’ 증정(객실당 1세트, 50실 한정) 등의 혜택이 마련돼있다.

라한호텔 그룹 전사 ‘윈터 원더랜드’ 패키지는 2월 말까지 예약 및 투숙 가능하다. 또, 해당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들 중 매월 추첨을 통해 호텔 숙박권 및 식사권을 증정하는 ‘럭키유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당첨자는 개별 공지될 예정이다.  

부산-속초의 크리스마스 파티와 라이브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은 화려한 분위기 속에서 크리스마스와 연말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스카이 라운지 와인 파티를 올해 말까지 진행한다. 스카이라운지 와인 파티는 광안리 일대의 화려한 야경을 배경으로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세계 와인 7종, 맥주 2종, 뷔페 메뉴 10여 종을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2인 기준의 퀘사디아 플래터, 크리스마스 콘셉트로 제조된 스페셜 칵테일 1잔이 1회 제공된다. 

한편, 호텔의 야외 루프톱 바 ‘스카이데크’에서는 투명하게 제작된 이글루에서 낮에는 달콤한 디저트를 맛보는 ‘이글루 애프터눈 티타임’을, 저녁에는 화려한 빛 축제와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이글루 나이트 파티타임’을 운영한다. 프라이빗하고 이국적인 파티 공간을 찾는 고객에게 추천한다.

호텔 라마다 속초도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먼저 바다를 보며 감미로운 노래와 함께 와인을 즐길 수 있는 ‘스노윙 나이트 라이브’ 공연은 바다가 보이는 넓은 테라스 카페 씨가든에서 진행되며 호텔 방문 고객을 위한 감사 프로모션으로, 발라드, 팝, 재즈, 어쿠스틱 등 다양한 장르로 구성돼 깊어 가는 겨울 저녁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다.

또 ‘스노윙 나이트 라이브’ 공연과 함께 맥주와 와인, 따뜻한 커피와 함께 다채로운 메뉴를 즐길 수 있다. 31일까지 매주 금, 토요일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카페 씨가든에서 무료로 즐길 수 있다. 20~31일은 매일 열린다.

호텔 라마다 속초 뷔페에서는 크리스마스 맞이 스페셜 디너 뷔페를 선보인다. 메인으로는 칠면조와 스노우크랩을 만나볼 수 있으며, 그외 신선한 활어회와 참치, 꿔바로우와 문어 샐러드 등이 제공된다.

호텔 라마다 속초

김윤미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