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울트라부스트 리플렉티브 러닝화 한정판 출시 "빛 반사 영감"
상태바
아디다스, 울트라부스트 리플렉티브 러닝화 한정판 출시 "빛 반사 영감"
  • 김윤미
  • 승인 2019.12.04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디다스가 ‘빛의 다채로운 반사 현상’에서 영감을 받은 ‘울트라부스트 리플렉티브’ 러닝화를 5일 출시한다.

이번 ‘울트라부스트 리플렉티브’ 한정판은 빛의 다채로운 '반사 현상’에서 영감을 받아 개발되었다. 심플한 바디 디자인에 블랙, 화이트 두 가지 컬러로 출시돼 모던한 느낌을 주며, 다양한 스타일에 자유롭게 매치 가능한 디자인에 어둠 속에서 빛을 반사하는 리플렉티브 요소가 특징이다.

우선 기존 울트라부스트의 프라임니트 어퍼가 아닌, 더 강화된 내구성의 겨울용 메쉬 어퍼가 적용됐다. 이와 함께, 발가락과 뒤꿈치 부분의 특수 테이핑은 겨울철 춥고 습한 날씨에도 발을 보호해준다. 또, 아디다스의 삼선 로고와 신발의 바디를 둘러싼 3M 리플렉티브 코팅은 어둠 속에서 빛을 반사하는 특수 소재로서, 야간에도 가시성과 보호 기능을 확보해 더욱 안전하고 즐거운 야간 러닝을 즐길 수 있다. 신발에 다양하게 반사되는 빛은 패션 스니커즈 아이템으로도 강렬하게 시선을 사로잡는 디자인 포인트로, 남녀 모두에게 잘 어울려 연말 커플 아이템 및 선물로도 제격이다.

‘울트라부스트 리플렉티브’ 한정판은 오는 5일부터 아디다스 온라인 스토어, 아디다스 수도권 주요 매장과 신발 전문 대형 멀티 브랜드 매장 등에서 정식 발매된다. 전체 판매처는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론칭일부터 확인 가능하다. ‘울트라부스트 리플렉티브’ 한정판은 화이트, 블랙 두 가지 컬러 버전으로 출시된다.

사진=아디다스

김윤미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