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 혼수가구 전문점 ‘가구쇼’, 마석 남양주 김해가구단지 인기가구 연말맞이 할인행사
상태바
신혼 혼수가구 전문점 ‘가구쇼’, 마석 남양주 김해가구단지 인기가구 연말맞이 할인행사
  • 박홍규
  • 승인 2019.11.30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석가구단지, 남양주가구단지, 김해가구단지, 용인가구단지 등 대형단지 내에서는 다양한 제품들을 직접 눈으로 보고 구매할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요즘 인기를 끌고 있는‘가구쇼’는 여러가지 브랜드를 종합해 판매하는 가구점으로 관심을 받고 있다. 저렴한 금액으로 가구들을 제시하며 소비자에게 1:1맞춤식 상담을 진행해 최적의 가구들을 제시하는 공간이다.

총 5000평으로 구성된 가구쇼는 여러 가구들을 각 전시장마다 다른 스타일들을 볼 수 있게끔 꾸며놨다. 또 매장마다 쇼룸 전시를 통해 원목가구, 모던가구, 엔틱가구, 신혼 혼수가구 스타일 등 가장 인기있는 콘셉트를 체크할 수 있다.

또한 스크래치가구, 전시가구, 리퍼브가구, 한정수량할인행사 등 다양한 할인행사를 진행해 최대 70% 저렴하게 가구를 구매할 수 있으며  사은품 증정행사 또한 진행돼 소비자들에게 가성비 좋은 가구점으로 불리우고 있다.

엽계 관계자는 “가구쇼의 장점은 한 곳에서 볼 수 있다는 것이다. 브랜드 가구들이라고 함은 다들 비쌀 것이라고만 생각하는데 가구쇼에서는 공동구매와 최소마진 행사를 진행해 최저가격으로 제시한다” 고 전했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