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맞춤정장샵 '고든테일러' 크리스마스 프로모션…김진운 명장이 직접
상태바
수원 맞춤정장샵 '고든테일러' 크리스마스 프로모션…김진운 명장이 직접
  • 박홍규
  • 승인 2019.11.29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맞춤정장 전문점 ‘고든테일러’가 12월을 앞두고 크리스마스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은 맞춤 수제화 구두를 무료 증정하고 있으며, 프리미엄 수입원단으로 제작된 촬영용 턱시도를 무료로 대여하고 있다. 여성 화이트 수트도 입고를 완료하여 예비부부의 관심을 받고 있다.

동시에 신랑 및 혼주 패키지를 제공하고 있다. 패키지 구성품으로는 수제정장을 비롯해 맞춤셔츠, 수제구두, 넥타이, 양말까지 포함된다. 더불어 자켓 턱시도 카라, 셔츠 카라 리폼서비스와 이니셜 각인서비스도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모든 제품들은 '평생 무료'로 수선이 가능하다.
 
고든테일러 관계자는 “컨설팅 비제휴 업체로서 합리적인 가격대로 맞춤정장을 만나볼 수 있어 많은 사랑을 받았다”라며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들을 개최했다”고 전했다.

고든테일러는 수원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예복전문업체로 100평 대의 매장을 운영하고있다. 6명의 직원들이 항시 상주하며 친절한 서비스로 고객들을 응대하고 있으며 자체작업장을 보유해 직접 100% 정통 수제 비접착식으로 정장을 제작하고 있다.

작업장에는 화려한 이력들을 자랑하는 김진운 재단사가 상주하고 있다. 1972 뮌헨 국제 기능올림픽 대회 양복부분 금메달 수상, 동탑산업훈장 등의 수상이력을 자랑하며 대한민국 명장으로 불리고 있다.

김진운 재단사는 직접 사이즈 채촌 및 패턴 작업을 진행해 모든 요구사항들을 반영할 수 있으며, 원단책만 보고 결정해야 하는 다른 업체와는 달리 원단별로 직접 입어볼 수 있는 피팅 옷이 준비되어 있다.

사진 = 고든테일러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