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브랜드 디원밀라노(D1 MILANO), 갤러리어클락 40개 매장 신규 오픈
상태바
이탈리아 브랜드 디원밀라노(D1 MILANO), 갤러리어클락 40개 매장 신규 오픈
  • 민강인
  • 승인 2019.11.29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림 FMG에서 신규 런칭하는 이탈리아 브랜드 '디원밀라노(D1 MILANO)'가 12월 1일부터 전국 갤러리어클락 매장에 새롭게 선보인다.

디원밀라노는 미국 포브스(Forbes)에서 이탈리아 패션을 선도한 10대 브랜드(The 10 Startups Redefining Italian Fashion) 중 하나로 선정된 바 있다. 1970년대 이탈리아의 아름다운 라인을 모티브로 디자인되었으며‘Wear Your Attitude’라는 슬로건 하에 스타일을 중시하고 변화를 즐기는 고객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기본 디자인으로 가장 많은 판매가 이뤄지는 다양한 스트랩 소재를 보유한 심플하고 아이코닉한 'ULTRA THIN', 한층 더 얇아진 뉴 폴리카본 브레이슬릿과 빛나는 블랙 루미노바 핸즈 다이얼로 구성된 'NEW POLYCARBON'이 준비됐다. 

또 고급스러운 팔각형 베젤과 크로노 푸셔에 이르기까지 정밀한 미적 감각을 부여한 'CHRONOGRAPH', 스켈레톤 다이얼과 24개의 'JEWEL SELF -WINDING SEIKO' 무브먼트가 탑재돼 48시간 파워 리저브가 가능한 'AUTOMATIC' 등 모두 4개의 컬렉션을 선보인다. 

신규 매장 오픈 기념으로 제품 구매 시 에어팟 케이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국내에서는 우림FMG에서 단독 전개되며 이탈리아 밀라노 본사를 비롯 두바이와 홍콩에 자회사를 포함하여 전 세계 31개국에서 운영되고 있다.

사진 = 우림FMG 갤러리어클락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