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분양 라이프펫 목동점, ‘라이프케어' '메디케어' 캠페인으로 만족도 높은 분양샵
상태바
강아지 분양 라이프펫 목동점, ‘라이프케어' '메디케어' 캠페인으로 만족도 높은 분양샵
  • 박홍규
  • 승인 2019.11.28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프펫 목동점은 '라이프케어'와 '메디케어'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목동점은 현재 다양한 자견 보유와 꼼꼼한 사후관리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목동애견분양 라이프펫 목동점이 실시 중인 라이프케어 캠페인은 강아지 분양 시 소액을 결제하면 분양 후 15일 자견 보증 기간을 365일로 연장해주는 시스템이다. 이어 라이프펫 메디케어는 자견의 접종이나 질병 치료 시 라이프펫의 협력 동물병원에서 저렴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준다. 

또 강아지ㆍ애견 분양 시 자견들의 기본 검진과 3대 질병인 파보, 코로나, 홍역 검사까지 모두 통과한 강아지들만 분양하고 있다. 게다가 첨단 시스템과 전문 지식을 갖춘 직원들이 24시간 상주하는 최대 규모의 애견분양, 케어, 미용, 호텔 매장이므로 자견들이 안락한 환경에서 지낼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진료비와 입원치료비, 접종비 혜택은 물론 연휴 등 장기 외출 시 애견 호텔과 케어 서비스를 무료 제공하는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또한 전문켄넬과 가정견사에서 자견을 데려오므로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다. 전화 예약 후 방문하면 분양가 할인 등 다양한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라이프펫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