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네이버 콜라보 실검 장악…삼성화재 '토스 실손보험' 퀴즈 정답은?
상태바
토스-네이버 콜라보 실검 장악…삼성화재 '토스 실손보험' 퀴즈 정답은?
  • 김상록
  • 승인 2019.11.25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화재 토스 실손보험
삼성화재 토스 실손보험

삼성화재 '토스 실손보험' 토스 행운퀴즈가 출제돼 네티즌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간편 송금 서비스 토스는 25일 ‘삼성화재 다이렉트 실손보험은 OOOO보험으로 보장받을 수 없는 의료비를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의료 급여 본인부담금과 비급여 의료비를 보장하는 가장 기본적이고 중요한 보험으로, 제2의 OOOO보험이라고 불릴 정도인데요. 치료비가 많이 들어가는 큰 질병과 작은 사고로 인해 받은 치료비를 보장받을 수 있어 누구나 하나쯤은 꼭 필요한, 가장 든든하면서도 실속 있는 보험입니다.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라는 행운퀴즈를 출제했다.

정답은 ‘국민건강’이다.

또 두 번째 문제는 "최대 ○○○세까지 길~게 보장받을 수 있어서 더욱 든든한 삼성화재 다이렉트 실손보험! ☆☆년 단위로 재가입이 가능하고 특히, 1년 단위로 보험료를 변경하기 때문에 보다 합리적이고 저렴한데요. 보험기간 중 질병이 생겨도 동일한 조건으로 재가입을 통해 ○○○세까지 보장이 가능합니다. ○○○+☆☆에 들어갈 숫자의 합은 얼마일까요?"이며 정답은 '115'다.

토스 행운 퀴즈 출제자 측은 "'삼성화재 토스 실손보험' 검색을 해보라"고 귀띔했다. 휴대전화 번호를 인증한 뒤 정답을 입력하면 소정의 토스머니를 받을 수 있으며 문제 변경시에는 정답이 바뀔 수 있다.

한편, 토스 행운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과 맞춘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행운 상자를 제공한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