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그룹형지, 쇼핑축제 ‘소설(小雪)제’ 26일까지 "최대 70% 할인"
상태바
패션그룹형지, 쇼핑축제 ‘소설(小雪)제’ 26일까지 "최대 70% 할인"
  • 김윤미
  • 승인 2019.11.20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션그룹형지가 26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쇼핑 축제인 ‘소설(小雪)제’를 진행한다.

'소설제'는 첫눈이 내린다는 소설(小雪)을 맞아 열리는 형지만의 쇼핑축제로 만들기 위해 지난해부터 실시하고 있다. 다운, 모피, 베스트 등 겨울 주요 상품을 더욱 합리적 가격에 판매해 한 해 동안 고생한 고객들에게 쇼핑의 행복을 선사한다는 취지다.

이번 쇼핑 축제에는 패션그룹형지 외에도 계열사 까스텔바작, 형지I&C, 형지에스콰이아가 참여, 총 12개 브랜드가 할인을 진행한다.

여성복으로는 크로커다일레이디, 샤트렌, 올리비아하슬러, 캐리스노트 및 라젤로가 있으며 골프웨어는 까스텔바작, 남성복에는 예작과 본, 제화잡화에는 에스콰이아, 에스콰이아컬렉션, 포트폴리오, 영에이지가 참여한다.

크로커다일레이디의 소설제 구스다운은 토끼털 소재로 보온성이 뛰어나고 사선 퀄팅과 양 옆에 있는 지퍼 장식이 슬림해보이는 효과를 준다. 은은한 광택감에 카라 폭스 트리밍과 소매 밑단의 니트 바람막이가 고급스러움을 전한다. 20일부터 70% 할인하며 구매 고객 대상 ‘에코 장바구니’를 선착순 증정한다.

이 외 다양한 퍼 구스 롱다운 및 모피를 현 판매가 대비 10~30% 추가 할인한다.

샤트렌, 올리비아하슬러도 다운을 최대 60~70% 할인한다. 샤트렌의 구스 다운은 밍크 트리밍 카라 장식과 풍성한 충전재로 보온성이 높다. 탈부착 벨트를 이용해 슬림하게 연출 가능하다. 덕다운은 폭스 트리밍 후드와 스티치 장식이 특징이다.

올리비아하슬러의 밍크 퍼 프라다 다운은 탈착 가능한 밍크 투톤 퍼 카라가 포인트이며 다이아 폭스 퍼 다운은 다이아몬드 퀄팅자수로 젊고 활기찬 이미지를 더한다는 설명이다. 이외에도 방울 디테일이 돋보이는 렉스퍼 머플러도 할인 판매한다.

올리비아하슬러는 소설제 기간 구매고객 대상으로 눈꽃 소금을 선착순 증정한다.

골프웨어 까스텔바작은 여성 다운점퍼 2종을 20% 할인한다. 또 기존 회원 대상으로 100% 당첨 온라인 스크래치 복권을 발송해 21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까스텔바작 상품권, 지갑, 향수, 명함지갑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밖에도 남성셔츠 예작, 남성정장 본 역시 할인과 세트 판매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여성복 캐리스노트, 라젤로도 다운, 베스트, 핸드메이드 코트를 할인한다.

에스콰이아, 젤플렉스 및 영에이지는 신상 부츠를, 에스콰이아 컬렉션은 핸드백 등을 할인한다.

한편, 패션그룹형지는 이번 쇼핑 축제를 알리는 지난 12일 최병오 패션그룹형지 회장의 유튜브 영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패션그룹형지 담당자는 “형지만의 쇼핑축제를 첫눈 오는 날의 낭만처럼 기획한 소설제에 많은 고객들에게 혜택이 돌아가길 바란다”라며 “그룹사의 브랜드들이 함께 소설제를 준비해 온 가족에 패션 쇼핑 축제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진=패션그룹형지

김윤미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