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N] '호텔서 즐기는 달콤한 하루' 윈터패키지 '한창'
상태바
[호텔N] '호텔서 즐기는 달콤한 하루' 윈터패키지 '한창'
  • 김윤미
  • 승인 2019.11.14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랜드힐튼 서울 제공
위 그랜드힐튼 서울, 아래 JW메리어트 서울

'호텔에서 즐기는 달콤하고 따뜻한 하루'. 요즘 호텔가는 '윈터패키지' 마케팅에 한창이다. 

그랜드힐튼 서울은 맛있는 겨울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윈터 원더랜드(Winter wonderland) 패키지’를 선보인다.

다음달 1일부터 내년 2월 말까지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패키지는 객실 1박과 윈터 테이스트 바우처(Winter tasty voucher)로 구성됐다. 윈터 테이스터 바우처는 조식 2인,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에이트리움’ 5만원 이용권, 엔터테인먼트 바(Bar) ‘테라스 라운지’의 해피아워 2인, 세 가지 중 택일해 투숙 기간 내 사용할 수 있다.

동-서양의 맛과 멋이 담긴 메뉴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에이트리움은 비빔밥, 냉면, 구이, 찌개 등 한식을 비롯해 파스타, 스테이크, 수제버거, 나시고랭 등 정성스럽게 준비한 알라카르트(단품)를 선보인다. 특히 매일 정오부터 오후 2시까지 샐러드바를 운영하며 신선한 제철 과일과 다양한 종류의 해독 주스를 함께 제공한다. 호텔 로비 층에 위치한 테라스 라운지는 일요일을 제외한 매일 저녁 수준 높은 라이브 연주로 보다 낭만적 분위기를 자아낸다. 매일 오후 6시부터 오후 9시까지 진행되는 해피아워 프로모션에는 와인 1병 또는 무제한 생맥주와 스낵 1가지가 포함됐다.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는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시설이 무료이며 사우나를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이그제큐티브 룸 선택 시 해피아워 및 디저트 바를 이용할 수 있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 LED 마스크 ‘셀리턴’과 게임기 ‘닌텐도 스위치’ 무료 대여 서비스를 제공한다.

JW 메리어트 서울
JW 메리어트 서울

JW메리어트 서울이 12월부터 새해를 의미있게 맞이할 수 있도록 풍성한 선물들로 구성한 ‘헬로우 2020 겨울 패키지’를 선보인다. 탁 트인 통창으로 한강과 도심 뷰를 감상하며 편안하게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디럭스에서의 1박을 기본으로, 호텔에서 특별 주문 제작한 최고급 신년 다이어리와 시어버터 핸드크림 세트, 서초 아이스링크 이용권 등이 선물로 제공된다.

새해를 맞이하여 JW 메리어트 서울이 고급스럽고 섬세하게 디자인한 ’2020년 퍼스널 주간 다이어리’는 JW메리어트 브랜드 대표 컬러인 핑크(Blush)와 토프(Taupe) 컬러, 그리핀(Griffin) 실버 장식으로 럭셔리하게 표지를 장식하고, 월간 스케줄, 주간 스케줄을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컬러는 핑크 또는 토프 중 1권이 랜덤으로 증정되며 1층 카페원(Cafe One)이나 2층 플레이버즈(Flavors)에서 추가 구매도 가능하다. 

추가 선물로는 JW 메리어트 서울이 시코르(CHICOR)와 코스맥스(COSMAX)와 협업해 맞춤 제작한 ’20% 시어버터 핸드크림 2종 세트’가 제공된다. JW메리어트 서울 객실 어메니티의 깊고 진한 라벤더 향을 모티브로 ‘프레시 터치’와 ‘스위트 터치’ 두가지 향으로 제작됐으며, 20% 시어버터가 함유돼 건조한 겨울에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또, 다음달 20일부터 숙박 시에는 내년 1월 말까지 고속버스터미널 경부/영동선 외부에 개장하는 ’서초 아이스링크’ 입장권 2매도 증정된다. 시시각각 다른 데커레이션 이미지로 화려하게 변화하는 대형 디지털 크리스마스 트리를 감상하며 겨울의 감성을 만끽할 수 있는 이색 스케이팅을 즐겨보자.

이 밖에도, 운동을 가볍게 즐기며 추위로 굳어진 몸을 풀 수 있도록 탁 트인 공간감과 최적의 공기질을 자랑하는 ‘마르퀴스 피트니스 클럽’의 초대형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공간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총 4300평에 달하는 대형 공간에 6개 레인의 초대형 실내 수영장과 더불어 테라피풀•유아풀•선베드•카바나 등이 마련돼 있으며, 350여 종의 최신 전문 운동 시설과 스쿼시룸•필라테스룸 등 목적별로 세분화된 다양한 피트니스 공간을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다.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은 이른 겨울, 도심에서 멀지 않은 곳으로의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실용적인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번 겨울에 선보이는 각 패키지는 4종으로 출시된 만큼 다양한 고객층이 합리적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며 내년 1월 말까지 투숙할 수 있다. 단, 12월 24일과 31일은 제외된다. 

추운 날씨, 따뜻한 곳에서 몸과 마음을 휴식하는 여유를 선물하는 2인 패키지 ‘스테이 웜(Stay Warm)’ 은 ▲디럭스 객실 1박 ▲조식 2인 ▲사우나 2인 무료 입장 ▲17브이더마 피부왕 마스크 1Box를 제공한다. 4개의 탕과 건, 습식 사우나를 갖춘 호텔 내 사우나에서 여유로운 재충전의 시간을 충분히 즐길 수 있다.

호텔에서의 휴식은 물론 아이들을 위한 액티비티까지 즐길 수 있는 ‘윈터 원더(Winter Wonder)’는 ▲디럭스 객실 1박 ▲조식 3인 ▲오라카이 밀크 세트 ▲점프스카이 2시간 이용권 3매를 포함하고 있다.

따뜻하게 몸과 마음을 녹일 수 있는 음료와 쿠키를 제공하는 오라카이 밀크 세트는 호텔 내 '일리 카페'에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 가족이 함께 일상에서 벗어나 다양하고 흥미로운 액티비티를 경험할 수 있는 점프스카이도 이용할 수 있어 건강한 삶의 활력을 제안한다.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아름다운 자연과 겨울의 낭만을 즐기는 2인 패키지 ‘스위트 모먼트(Sweet Moment)’ 는 ▲디럭스 객실 1박 ▲룸 서비스 ▲조식 2인을 제공한다. 특히 룸 서비스로는 와인 한 병과 함께 치즈 플래터가 제공되어 객실 안에서 보다 편안하고 낭만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했다.

함께하기에 행복한 친구들과 서로 따뜻한 시간을 선물할 수 있는 3인 패키지 ‘베스트 프렌즈 포에버(Best Friends Forever)’는 ▲슈페리어 스위트 룸 1박 ▲엑스트라 베드 1대 무료 ▲룸 서비스 ▲17브이더마 피부왕 마스크 1BOX를 제공한다. 해당 패키지에 제공되는 룸 서비스는 와인 한 병과 리코타 치즈 샐러드, 그리고 피자 1종이 포함돼 있다.
이번 패키지는 소중한 친구들과 여유로운 휴식과 맛있는 음식으로 밤새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에 적합한 패키지다.

모든 겨울 패키지 이용 고객은 투숙 기간 동안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 내에 있는 수영장과 피트니스, 그리고 루프탑 트랙을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호텔 내 가장 고층에 위치한 실내 수영장에서는 넓은 창을 통해 청계산 전망을 즐기며 수영할 수 있다.

제주 항공우주 호텔
제주 항공우주 호텔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 운영하는 제주 항공우주 호텔은 힐링 도서와 함께 겨울철 제주 여행을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겨울에 온(溫)제주’ 패키지를 내년 2월 말까지 선보인다.

‘겨울에 온(溫)제주’ 패키지는 산방산 곶자왈 또는 오설록 녹차 밭이 한 눈에 보이는 탁 트인 전망의 객실에서의 1박, 제주 청정 식재료의 메뉴를 선보이는 뷔페 레스토랑 한울에서의 조식과 함께 체온을 따뜻하게 유지해 줄 무릎 담요와 핫팩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마음의 감성을 채워 줄 힐링 도서 '언어의 온도'와 '나는 나로 살기로 했다' 중 1권을 랜덤으로 제공해 제주로 여행을 떠나는 혼족, 커플 고객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혜택으로 구성했다.

이와 함께 제주의 유명 관광지를 최대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G PASS, 제주관광공사 중문 면세점 2만원 할인권(20만원 구입 시 할인 및 기념품 교환권)등이 제공되며 객실 키 지참 시 제주항공우주박물관 입장권을 20% 할인 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호텔신라
호텔신라

그런가하면 호텔신라는 지난 1년 간의 고객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윈터 딜라이트 파티’를 진행한다. 이 행사는 서울신라호텔과 신라면세점의 고객 약 700명(동반 1인 포함)만 초대하는 프라이빗 파티로, 다음달 24일~25일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서울신라호텔 대연회장 ‘다이너스티’와 영빈관 야외정원 ‘후정’에서 진행된다.

‘윈터 딜라이트 파티’를 위해 서울신라호텔 대연회장 ‘다이너스티’와 영빈관 ‘후정’이 크리스마스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장식으로 가득 메워진다. 초청 고객들이 서울신라호텔 본관 2층에 위치한 다이너스티에 도착하면 파티 분위기를 돋우는 DJ 라이브 공연을 즐기며 간단한 다과와 칵테일을 즐길 수 있다.

또, 다이너스티 로비에서는 신라호텔의 플라워 팀이 플라워 클래스도 진행해 누구나 쉽게 익힐 수 있는 꽃꽂이 노하우를 알려준다. 행사장으로 입장하기에 앞서 포토월에서 함께하는 연인∙친구와 함께 기념 사진도 남길 수 있다.

약 1170㎡(353평)의 대형 연회장 ‘다이너스티’가 웨딩 쇼케이스 전시장으로 변신한다. 결혼을 준비하는 고객들은 유명 인사들의 결혼식으로 유명한 서울신라호텔이 제안하는 2020년 웨딩 트렌드를 엿볼 수 있을 뿐 아니라 웨딩팀의 상담을 받아볼 수도 있다. 일반 고객들도 화려하고 웅장하게 꾸며진 행사장에서 다과를 즐기고 인증샷을 남기며 파티를 즐길 수 있다.

다이너스티 통로에서 바로 이어지는 영빈관 야외정원 ‘후정’에서도 크리스마스의 낭만을 만끽할 수 있다. 전통 건축 양식의 영빈관이 크리스마스 트리 및 각종 장식으로 꾸며져 이색적인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한다. ‘윈터 딜라이트 파티’ 참여는 신라인터넷면세점 고객일 경우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초대권이 제공되며 초대권을 소유한 고객은 동반 1인과 함께 참가할 수 있다.

김윤미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