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PC, 러브올매트 립스틱 광고모델로 '뉴이스트 렌' 발탁
상태바
DPC, 러브올매트 립스틱 광고모델로 '뉴이스트 렌' 발탁
  • 김윤미
  • 승인 2019.11.05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PC가 신제품 ‘러브 올 매트 립스틱’ 광고모델로 아이돌그룹 '뉴이스트' 멤버 렌을 발탁했다.

뉴이스트 렌이 모델로 활약하는 신제품 ‘러브 올 매트 립스틱’은 선명하게 발색되고 부드럽게 발리는 게 특징이다. 특히 호호바 오일 함유로 겉은 보송보송하지만 입술 속은 촉촉하게 유지되며 생기 있어 보이는 컬러로 그라데이션 연출에도 효과적이다.

DPC는 이번 신제품 출시와 뉴이스트 렌 모델 발탁에 맞춰 ‘러브 올X러브 렌 스페셜 에디션’ 2종을 선보인다.

구성에는 러브 올 매트 립스틱 5종과 뷰티 화보 포토카드 5매, 비하인드컷이 담긴 포토카드 1매, 럭키 렌 스크래치 카드 1매로 구성된 ‘렌 박스’와 러브 올 매트 립스틱 5종과 뉴이스트 렌의 셀카로 구성된 포토카드 5매, 비하인드컷이 담긴 포토카드 1매, 럭키 렌 스크래치 카드 1매로 구성된 ‘민기 박스’ 총 2종이다.

스페셜 에디션에 들어있는 럭키 렌 스크래치 카드의 경품으로는 렌 친필 싸인 폴라로이드 사진, 렌 친필 싸인이 담긴 뉴이스트 CD, 스킨샷 LED 마스크 등이 제공되며 자세한 내용은 엠에스코 공식몰과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페셜 에디션 사전 예약은 8~9일 이틀간 엠에스코 공식몰을 통해 진행되며 12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될 예정이다.

DPC 담당자는 “뉴이스트 렌의 화려하면서도 세련된 이미지가 이번 러브 올 매트 립스틱 제품과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면서 “이번 모델 발탁과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선보인 ‘러브 올X러브 렌 스페셜 에디션’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뉴이스트렌과 DPC 러브 올 매트 립스틱 제품과 함께한 뷰티 화보는 뷰티쁠 12월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DPC

김윤미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