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공사, '2019 공항가족 한마음 축제' 성황리 개최
상태바
인천공항공사, '2019 공항가족 한마음 축제' 성황리 개최
  • 민강인
  • 승인 2019.10.28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국제공항공사가 지난 25일 인천국제공항공사 종합운동장과 실내체육관 스카이돔에서 공항상주 임직원 약 5,000여명과 함께 ‘2019 공항가족 한마음 축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공항가족 한마음 축제’는 인천공항공사가 공항 내 상주 임직원 간 소통과 화합을 강화하기 위하여 매년 개최하는 축제로 인천공항에서 근무하는 직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올해로 19회 째를 맞은 이번 축제에는 공항 상주 임직원 약 5,000여 명이 참석했다. 

△체육마당 △화합마당 △소통마당 △나눔마당 4가지 테마로 구성되었으며, 체육마당과 화합마당에는 총 32개 업체 173개 팀으로 구성된 2,600여 명의 선수단이 참가하였다. 

△체육마당에서는 야구, 농구, 축구, 족구 등 구기 종목 결승전이 △화합마당에서는 줄다리기, 이어달리기, 통천릴레이 등 화합경기가 진행되었다. △나눔마당에서는 지역 소상공인과 함께하는 플리마켓이 열렸으며 △소통마당에서는 공항가족 사랑 만들기 프로젝트 ‘파파고파 데이(만나고파, 둘이고파, 사랑하고파)’ 홍보, 시간을 잡아라, 스트레스존-뿌셔뿌셔 등 다채로운 행사가 열렸다.

개회식과 폐회식에는 노라조, 볼빨간 사춘기가 참가해 축제의 분위기를 한껏 높였다.

공항공사는 체육행사와 K-POP공연 외에도 종합운동장 인근에 인천푸드트럭협동조합과 함께하는 푸드존을 마련해 다양한 먹거리를 준비했다. 경품추첨식에서는 올 뉴 모닝 자동차, 유럽항공권, LED TV, 공기청정기 등 푸짐한 경품을 전달하기도 했다.

인천국제공항공사 구본환 사장은 "공항가족 한마음 축제는 인천공항 상주직원 모두가 서로 단합하며 친목을 다질 수 있는 화합과 소통의 장이다. 2019 공항가족 한마음 축제를 찾아주신 모든 임직원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