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공항 국내선 주차예약서비스 25일부터 "제2주차장 2층 158면"
상태바
김포공항 국내선 주차예약서비스 25일부터 "제2주차장 2층 158면"
  • 김윤미
  • 승인 2019.10.18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공항이 국내 공항 최초로 국내선 주차 예약서비스를 25일부터 시작한다.


예약이 가능한 주차장은 김포공항 국내선 제2주차장 2층으로 장애인 주차 6면을 포함한 총 158면이며, 내비게이션에서 ‘김포공항 국내선 제2주차장’으로 검색해 이용할 수 있다.


예약방법은 한국공항공사 홈페이지에서 ‘김포공항’을 클릭하거나 김포공항 홈페이지 ‘주차예약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별도의 예약비는 없으며 주차료는 출차 시 무인정산기 또는 유인정산소를 통해 납부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KAC고객만족센터(1661-2626)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재훈 한국공항공사 운영본부장은 “기존에는 상시 혼잡한 공항 주차장 사정으로 입차를 하고도 빈자리를 찾아 이곳저곳을 헤매는 불편이 있었는데 김포공항뿐 아니라 주차 예약제를 확대해 공항을 이용하는 국민들의 편의를 높이고 스마트공항 실현에 더욱 힘쓰겠다”고 밝혔다.


공사는 2020년에 김포공항 전 주차장, 김해공항, 대구공항, 청주공항 등으로 주차 예약서비스를 확대하고 숙박, 교통 등과 연계서비스가 가능하도록 고객서비스를 강화할 계획이다.


한편 공사는 지난 16일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주차예약을 시작했으며, 올해 말까지 예약서비스 이용 차량의 주차요금을 할인(5천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한국공항공사


김윤미 기자 kdf@kdfnew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