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화, 온라인 전용 탄산수 '아임톡' 블로그 서포터즈 모집
상태바
일화, 온라인 전용 탄산수 '아임톡' 블로그 서포터즈 모집
  • 김상록
  • 승인 2019.10.17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음료 기업 일화가 신제품 '아임톡 탄산수'의 블로그 서포터즈 30명을 다음달 5일까지 모집한다.


자신의 채널을 운영하고 있는 블로거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일화의 공식 온라인몰 일화몰에 가입 후 서포터즈 모집 페이지에서 개인 블로그 주소 및 지원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음료, 식품 전문 블로거는 선정 시 우대한다.


서포터즈들은 매월 '아임톡 탄산수'를 활용한 홈카페 메뉴 및 레시피 콘텐츠를 제작하는 미션을 수행한다. 업로드 시 #아임톡탄산수, #가성비탄산수, #3대광천수, #홈카페, #홈칵테일 해시태그와 함께 포스팅하면 심사를 통해 우수 콘텐츠를 선정한다.


서포터즈들 전원에게는 리뷰 컨텐츠 작성을 위한 아임톡 탄산수 1박스이 제공되며, 우수 포스팅으로 선정된 블로거는 일화몰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마일리지(5만점 2명, 3만점 3명)와 원하는 아임톡 시리즈 음료가 추가로 주어진다.


합격자 발표는 11월 8일 개별 통보되며, 우수 콘텐츠 서포터즈는 11월 21일 일화몰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일명 '뚱캔'으로 불리는 355ml 용량으로 제작된 '아임톡'은 온라인 전용 제품으로 유통마진이 최소화되어 가격 경쟁력을 높였다.


플레인은 탄산수 고유의 톡톡튀는 청량감과 깔끔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풋귤, 자두, 한라봉, 청포도 등 상큼한 과일 풍미가 담긴 탄산음료도 구성되어 있다.


일화 박영민 기획팀장은 "식음료업계에 불고 있는 모디슈머 트렌드에 따라 다양한 아이디어와 독창적인 레시피를 가진 서포터즈들과 협업하며, 아임톡 탄산수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일화는 지난 8월 건강기능식품 '홍건강'을 신규 론칭하는 등 음료 외에도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일화 고유의 가수분해 공법으로 제작된 '홍건강'은 엄선된 6년근 홍삼 농축액에 유산균 효소를 넣고, 사포닌을 컴파운드K 형태로 잘게 쪼개 사포닌 분해효소가 없는 사람도 홍삼의 주요 기능 성분인 진세노사이드를 흡수할 수 있게 만들었다.


사진=일화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