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타필, 문지애와 가을 캠페인 "피부관리 노하우 공개"
상태바
세타필, 문지애와 가을 캠페인 "피부관리 노하우 공개"
  • 김윤미
  • 승인 2019.10.17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타필’이 본격적인 보습의 계절 가을을 맞아 문지애와 함께하는 #나를아끼는시간 시즌 2 캠페인 #보습의시작과끝을 시작했다.


세타필은 지난 6월 1인 크리에이터이자 워킹맘인 문지애와 함께한 #나를아끼는시간 캠페인을 통해 여성들의 소중한 쉼,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만들기 위한 메시지를 전파했다. 이 캠페인은 묵묵히 세타필을 사용해온 로열티 있는 소비자들의 신뢰를 다지고 신규 고객들에게는 긍정적 인지도를 이끌었다고 세타필 측은 밝혔다.


이번 캠페인에서도 모델로 등장한 문지애는 가구공방에서 나무의자를 직접 만들어보고 바쁜 일상 속에서도 운동을 빼놓지 않는 모습을 보여줬다. ’나를 아끼는 시간’은 ‘주어지는 것’이 아니라 스스로 ‘만들어가는 것’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세타필 보습제품으로 피부를 아끼는 노하우도 공개한 것이다.


특히 이번 캠페인에서는 세안부터 시작해 보습을 완성하는 '세타필 보습의 3단계'를 피부타입별로 구분해 제안함으로써 기초 보습 케어의 새로운 루틴 #보습의시작과끝을 공식화했다.


이번 캠페인을 기획한 세타필 담당자는 “가족 안에서 엄마이자 아내가 스스로를 아끼려는 노력은 가족 모두의 건강과 행복을 유지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된다. 일상 속 건강한 피부를 지키는 것은 #나를아끼는시간 의 가장 기본적이고 중요한 요소라고 판단했기 때문에 세타필 #보습의시작과끝 을 기획하게 되었다. 특히 '보습 3단계'를 통해 세타필 바디워시, 세타필 포밍 클렌저 등 새로운 보습 클렌징 라인을 소개할 수 있어서 무척 반갑고 기쁘다"고 말했다.


사진=갈더마코리아


김윤미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