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광산업, '큰빛 나눔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고객중심 정도경영
상태바
태광산업, '큰빛 나눔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고객중심 정도경영
  • 민강인
  • 승인 2019.10.10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광산업이 고객중심 정도경영을 실천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2019년 태광산업 큰빛 나눔 아이디어 공모전’을 연다. 


공모전은 고객들이 진정으로 원하는 나눔활동에 대해 듣고 이를 활용해 새로운 사회공헌사업을 발굴하기 위한 행사다. 오는 20일까지 제안서를 접수 받는다.


주제는 '제조업 특성을 반영한 친환경 활동 아이디어'와 '기업의 사회적 기여 실현을 위한 나눔활동 아이디어'다. 두 가지 주제 중 하나를 선택 후 개인 혹은 3인 이하의 팀을 결성해 참가할 수 있다. 30매 이내의 PPT 또는 PDF 형식의 아이디어 기획서와 1페이지 분량의 요약본을 작성해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태광산업은 창의성, 기획력, 실현가능성 등의 기준으로 아이디어 기획서를 심사해 1차 우수작을 선정한 후 2차 PT 발표를 통해 최종 수상작 총 5팀을 선정할 예정이다. 


대상 수상자에게는 상금 2백만원이 수여되며 채택된 아이디어는 검토 후 실제 사업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태광산업 관계자는 "고객중심의 정도경영을 새로운 기업가치로 선포한 만큼 기업의 사회공헌 또한 고객이 원하는 방향의 진정성 있는 나눔활동을 펼치고 싶다"며 "이번 공모전뿐 아니라 앞으로 태광산업의 사회공헌활동 행보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태광산업은 상시 진행하고 있는 취약계층 아동 후원, ‘사랑의 헌혈’, 저소득 독거 어르신 돌봄 봉사활동 외에도 업종과 지역의 특성을 살린 지원사업 또한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다음달 태광산업이 후원한 스마트 화재 감지기가 장충동 일대의 노후 가옥 330가구에 설치 완료된다. 올해 말에는 동대문 패션타운 내 위치한 영세 봉제업체에도 화재 감지기를 지원할 계획이다.


사진=태광산업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