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CJ, PGA투어 관람 패키지 첫선
상태바
신라스테이-CJ, PGA투어 관람 패키지 첫선
  • 김윤미
  • 승인 2019.10.07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유일의 PGA 투어 정규대회인 ‘더 CJ컵@나인브릿지(THE CJ CUP@NINE BRIDGE)’를 관람할 수 있는 호텔 패키지가 출시됐다.


신라스테이는 공식 후원사인 CJ제일제당의 ‘비비고’와 협업해 ‘더 CJ컵 위드 비비고(THE CJ CUP with bibigo)’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번 패키지는 '더 CJ컵' 대회 입장권과 신라스테이 제주 숙박권으로 구성됐다. 또 ‘비비고’ 시그니처 제품과 제주의 신선한 재료로 정성스레 준비한 ‘테이스트 비비고(Taste bibigo)’ 한식 반상을 맛볼 수 있는 비비고 한상차림 쿠폰도 제공된다. 비비고 한상차림 쿠폰은 대회장에서 사용 가능해 경기 관람 후 미식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신라스테이 제주는 제주국제공항에서 차량으로 약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고, 용두암, 한라수목원, 신라면세점 등이 인접해 편리하게 관광과 쇼핑 할 수 있어 깊어가는 가을 골프 관광을 즐기기 위한 최적의 입지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더 CJ컵’은 PGA를 대표하는 정상급 선수와 초청 선수 78명이 참석하며, 총 상금은 약 975만 달러에 이른다. 지난해 개최된 대회에는 약 3만 5천명이 참석해 경기를 관람했다.


패키지는 오는 17~20일 대회 일정에 따라 평일권 및 결승 경기를 볼 수 있는 주말권으로 구분 출시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패키지 구성은 △스탠다드 객실(1박), △’더 CJ컵’ 입장권 2매 △비비고 한상차림 쿠폰 2매가 제공된다. 오는 16~20일 신라스테이 제주에서 이용할 수 있다.


사진=호텔신라


김윤미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