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의 계절‘…신혼 인테리어 대세는 ’화이트 가전‘
상태바
‘웨딩의 계절‘…신혼 인테리어 대세는 ’화이트 가전‘
  • 김상록
  • 승인 2019.10.01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웨딩 시즌이 돌아온 가운데 혼수가전을 구매하기 위한 예비 신혼부부들의 움직임이 분주하다.

내추럴한 인테리어가 유행하면서 화이트 가전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신혼부부의 로망을 실현시켜줄 은은하게 고급스러운 멋의 화이트 컬러 주방 혼수 아이템들을 소개한다.


▲ 바이타믹스 ‘V1200i’

아침 준비의 번거로움을 도와주는 바이타믹스 초고속블렌더 ‘V1200i’


바쁜 아침시간에도 남편 혹은 아내를 위한 요리를 준비하고 싶다면, 초고속 블렌더 제품을 추천한다.


바이타믹스의 V1200i는 기존 제품에 스마트한 디지털 기능을 더했다. SELF-DETECT™(셀프디텍트), INTERLOCK(인터록) 기술이 사용 시간을 조정해주고 컨테이너 뚜껑이 닫히지 않거나 컨테이너와 본체가 제대로 고정되지 않으면 기계가 작동하지 않도록 해 안정성을 향상시켰다.


내장된 디지털 타이머는 작동 시간 설정 및 확인이 가능해 일관된 결과물을 만들 수 있다. 화이트 컬러 모델은 어떤 인테리어에도 자연스럽게 녹아 드는 인기 상품이다.


로맨틱하게 즐기는 차 한잔의 여유, 드롱기 ‘아이코나 카페 KBOE2030.W’ 전기주전자


▲ 드롱기 ‘아이코나 카페 KBOE2030.W’

이 제품은 다양한 홈카페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올인원 전기주전자다. 젊은 신혼부부를 위한 집들이 선물로 손꼽히는 아이템이기도 하다. 깔끔한 화이트 컬러와 감성적인 디자인이 돋보인다. 물 양을 조절하며 따르도록 만들어진 좁고 긴 주입구가 특징이다.


50도에서 100도까지 각 음료에 맞는 5단계 온도 조절은 물론 작동 버튼 하나로 20분간 온도 유지를 할 수 있다.


설거지로 싸우지 말자! 쿠쿠 ‘마시멜로’ 식기세척기


▲ 쿠쿠 ‘마시멜로’

맞벌이 부부가 늘어나면서 가사노동을 줄여주는 가전제품도 주목 받고 있다. 쿠쿠의 ‘마시멜로’ 식기세척기는 13kg 용량의 3인용 콤팩트형 미니 사이즈로 설치 공간을 최소화했다. 마시멜로를 연상시키는 화이트 톤의 곡선형 디자인이 인상적이다.


설거지에 필요한 물탱크에 물을 직접 보충하는 방식으로, 싱크대 위 원하는 곳 어디에나 설치 가능하다. 5가지 설정 중 ‘쾌속 모드’로 작동할 경우 29분 만에 식기 세척을 완료할 수 있다.


김상록 기자


※ 보도자료 전송은 한국면세뉴스 편집국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