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샘물, 신세계 뷰티 편집숍 ‘시코르 명동점’ 입점
상태바
정샘물, 신세계 뷰티 편집숍 ‘시코르 명동점’ 입점
  • 민강인
  • 승인 2019.10.01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시코르 명동점에 입점한 정샘물

정샘물의 뷰티 브랜드 ‘정샘물(JUNG SAEM MOOL)’이 30일 시코르 명동점에 입점했다. 이에 정샘물은 시코르 플래그십 강남역점, 신세계 본점, 스타필드 코엑스점 등 전국 총 17개의 시코르 매장에 입점하게 됐다.


시코르는 신세계 백화점이 선보인 프리미엄 뷰티숍이다. 명동점은 유동인구가 많고 외국 관광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명동 1가에 위치했으며 영업면적이 지난 3월 문을 연 가로수길점의 세 배에 달해 강북권 플래그십 스토어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새롭게 입점한 시코르 명동점에서는 정샘물의 히트 상품과 신제품 ‘스킨 누더 파운데이션’을 만나 볼 수 있다.


스킨 누더 파운데이션은 바르면 바를 수록 피부 바탕을 깨끗하게 살리는 액체 타입의 제품이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의 30년 노하우를 담았다.


정샘물 측 관계자는 "정샘물은 K뷰티를 대표하는 아티스트로 불리는 만큼 해외 고객들에게 인기가 많다"며 "시코르 명동점 입점을 계기로 국내 고객은 물론 해외 고객들에게까지 높은 구매 효과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정샘물에서는 시코르 명동점 오픈을 기념해 ‘정샘물 7일의 행복’ 프로모션을 이달 6일까지 진행한다. 정샘물 제품 구매시 토드백과 파우치 등 매일 다른 사은품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사진=정샘물


민강인 기자


※ 보도자료 전송은 한국면세뉴스 편집국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