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 화장품, ‘앰플엔 세라마이드샷 앰플 미스트 체험단’ 모집
상태바
코리아나 화장품, ‘앰플엔 세라마이드샷 앰플 미스트 체험단’ 모집
  • 민강인
  • 승인 2019.09.20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나화장품의 더마코스메틱(화장품을 뜻하는 코스메틱과 피부 과학을 의미하는 더마톨로지를 합성한 단어) 브랜드 앰플엔이 '세라마이드샷 앰플 미스트 체험단'을 모집한다.


‘앰플엔 세라마이드샷 앰플 미스트(80ml/3만원대)’는 ‘세라마이드샷 앰플’ 한 병(30ml)의 고보습 유효성분과 특허성분을 담아 오래가는 촉촉함을 선사한다. 안개 분사 입자가 회오리를 돌며 피부를 빈틈없이 감싸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가스 충전 방식이 아니라 기내에도 반입이 가능하다.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코리아나몰’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피부가 민감해지거나 건조함을 느끼는 고객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응모 기간은 오는 27일까지 공식몰 내 이벤트 페이지를에서 신청하면 된다.


활동 기간은 10월 11일까지이며, 선발된 체험단 20인에게는 세라마이드샷 앰플 본품과 코리아나몰 내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1천 포인트가 지급된다.


1등 우수 후기자 1명에게는 15만 원 상당의 앰플엔 브랜드 제품을, 2등 4명에게는 미스트 본품을 추가 증정할 예정이다. ‘앰플엔 세라마이드샷 앰플 미스트 체험단’ 모집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코리아나몰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코리아나 화장품


민강인 기자


※보도자료 전송은 한국면세뉴스 편집국 kdf@kdfnew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