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호플러스, 론칭 기념 팝업스토어 20~21일 오픈
상태바
구호플러스, 론칭 기념 팝업스토어 20~21일 오픈
  • 박홍규
  • 승인 2019.09.20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구호플러스 첫 팝업스토어



▲ 구호플러스 첫 팝업스토어


▲ 구호플러스 첫 팝업스토어


온라인 채널 중심의 2535세대를 타깃으로 한 패션브랜드 '구호플러스'가 론칭 기념 첫 팝업 스토어를 강남구 신사동 도산공원 '에잇디 카페(8D Café)’에 오픈한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온라인 채널 성장에 따른 유통 시장 변화에 대응하고 소비 주축으로 부상하는 밀레니얼 세대를 적극 공략하는 차원에서 구호플러스를 지난 2일 론칭했다.


해당 브랜드는 'Plus Your Sensibility'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새롭고 감각적인 상품을 제안한다. 론칭 2주 만에 목표 대비 3배 이상의 매출을 기록하며 온라인 상에서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에잇디 카페 1, 2층에 284m2(86평) 규모로 열린다. 20일 오후 6시~9시, 21일 오전 10시~오후 9시 양일간 운영된다. 20일 저녁에는 일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오프닝 파티를 진행한다. 고객들은 에잇디 카페의 시그니처 음료 베어 보틀을 포함한 케이터링과 디제이 이환의 디제잉을 즐길 수 있다.


구호플러스는 팝업 스토어를 통해 올 가을 시즌 상품을 소비자들이 직접 보고 입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경쾌한 느낌의 숏 재킷, 맥 트렌치 코트, 테이퍼드 팬츠 등 시그니처 핏을 강조한 상품뿐만 아니라 브랜드만의 고유한 감성이 담긴 제품도 선보일 예정이다.


또 온라인 채널 중심의 브랜드답게 상품 구매 방식을 현장 오프라인 외에 온라인 구매까지 병행한다. 온라인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는 상품의 QR 코드를 스캔해 삼성물산 통합 온라인몰 SSF샵에 접속하면 된다. 별도 룰렛 이벤트에 참여하면 전용 포인트 퍼플 코인, 에코백, 양말 등의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배윤신 구호플러스 그룹장은 "밀레니얼 세대의 접근성을 높이고 차별화된 브랜드를 제공하기 위해 핫플레이스 도산공원에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며 “앞으로도 온라인 채널을 중심으로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까지 병행하면서 브랜드의 매력적인 감성과 고가성비 상품, 서비스를 알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구호플러스는 현재 SSF샵을 중심으로 온라인 비즈니스를 펼치고 있으며, 밀레니얼 세대가 주목하는 핫플레이스에 팝업 스토어를 지속적으로 오픈해 유통 시너지 창출 및 브랜딩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다음달 18일부터 2주간 비이커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도 팝업 스토어를 운영할 예정이다.


사진=삼성물산 제공


박홍규 기자


보도자료 전송은 한국면세뉴스 편집국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