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메드, 스키 지오(G.O) 추천 프로그램 실시
상태바
클럽메드, 스키 지오(G.O) 추천 프로그램 실시
  • 고윤
  • 승인 2019.09.04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럽메드(Club Med)가 ‘스키 지오(G.O) 추천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클럽메드 측은 "주변에 스키를 좋아하고 해외에서 스키 경험을 쌓길 원하거나 직접 스키를 가르쳐 보고 싶은 친구가 있다면 이번 프로그램에 주목하길 바란다"라며 "특히 이번 프로그램은 단순히 친구 추천에서 끝나지 않고 추천한 친구도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스키 지오 추천 프로그램은 오는 18일까지 클럽메드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 및 지원이 가능하다. 추천 받은 친구가 클럽메드 지오로 지원만해도 추천인과 지원자로 구성된 선착순 50팀에게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또, 친구가 클럽메드 지오로 선발될 경우 추천인 중 1명을 선정해 친구가 근무하는 리조트를 체험할 수 있도록 2인 3박 숙박권을 증정한다. 중복 추천이 가능하며 기프티콘 당첨자는 이달 25일, 숙박권 당첨자는 12월 10일 발표한다. 


한편 '19/20 클럽메드 스키 지오(G.O)'로 선발되면 오는 11월부터 2020년 4월까지 클럽메드 아시아 스키 리조트에서 근무, 해외 스키어들과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글로벌 인재로 거듭날 수 있는 다양한 경험이 가능하다. 또, 근무 기간 내 성적이 우수한 지오 1인에게는 유럽 알프스 7박 스키 휴가를 누릴 수 있는 특전도 제공할 예정이다.


클럽메드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전 세계 70여 곳에 리조트를 운영하고 있는 클럽메드에서 일하는 경험을 얻을 수 있는 만큼 지오로 선발된 친구는 물론 추천인에게도 즐거운 경험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주변에 재능이 있는 친구가 있다면 겨울방학 동안 취미를 직업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많은 추천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사진=클럽메드


※ 보도자료 전송은 한국면세뉴스 편집국 kdfnews@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