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슬그룹' 팝업스토어 국내 면세점 첫 오픈
상태바
'파슬그룹' 팝업스토어 국내 면세점 첫 오픈
  • 한 윤철
  • 승인 2019.07.05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서 5일부터 연말까지 운영


▲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에 5일 오픈한 파슬그룹 팝업 스토어.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이 5일부터 국내 면세업계 최초로 '파슬그룹'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연말까지 시계 및 주얼리 브랜드를 선보인다. 최근 글로벌 명품 브랜드 크리스찬 루부탱, 구찌 뷰티 매장을 오픈한 데에 이어, 파슬그룹까지 입점시켜 글로벌 브랜드 메카로서 입지를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파슬그룹이 공식 수입하는 엠포리오 아르마니 시계 및 주얼리 제품을 했다. 특히 주얼리 제품은 신세계면세점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마이클 코어스 주얼리는 오는 12일 파슬그룹 정식 매장 내 입점한다.

신세계면세점은 파슬그룹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팝업스토어 방문 인증샷을 개인 SNS에서 공유하고 파슬그룹 본 매장에서 엠포리오 아르마니 또는 마이클 코어스 주얼리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특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 파슬그룹 팝업스토어에서는 엠포리오 아르마니 시계와 주얼리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엠포리오 아르마니 주얼리 구매 고객은 워치스테이션 블루투스 스피커, 엠포리오 아르마니 드로우스트링 백팩, 아르마니 익스체인지 드로우스트링 백팩 중 한 가지를, 마이클 코어스 주얼리 구매 고객은 마이클 코어스 레더 굿즈(여권지갑, 파우치, 클러치)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신세계면세점 공식 SNS에서 7월말에서 8월 초에 파슬그룹과 특별 이벤트를 진행해 퀴즈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엠포리오 아르마니 커프스 링크(3명)와 드로우스트링 백팩(7명)을 증정한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 매장 오픈부터 팝업스토어까지 국내 면세점 단독으로, 그리고 가장 먼저 선보였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며 “럭셔리 브랜드들을 한번에 만나볼 수 있는 공간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명품 브랜드 라인업을 계속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