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 명동점에 온 이하늬의 '필수 뷰티템'은?
상태바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에 온 이하늬의 '필수 뷰티템'은?
  • 한 윤철
  • 승인 2019.05.22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비 브라운 ‘데스티네이션 뷰티 팔레트’ 론칭 토크쇼 참석


▲ 지난 17일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에서 열린 바비브라운 ‘데스티네이션 뷰티 팔레트’ 론칭 행사에 참석한 배우 이하늬가 제품을 들어 보이고 있다.

신세계면세점은 명동점에서 배우 ‘이하늬’를 초청해 바비 브라운 ‘데스티네이션 뷰티 팔레트’ 론칭 행사를 개최했다.



바비 브라운이 선보인 신제품 ‘데스티네이션 뷰티 팔레트’는 뉴욕·런던·서울에서 영감을 얻은 컬러를 담아낸 올인원 멀티 메이크업 팔레트다. 신세계면세점에서 랜드마크로 자리잡은 카스텔휠러의 ‘미러캐러셀’ 작품을 배경으로 지난 17일 신제품 출시 행사를 진행해 국내외 고객들의 더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행사에는 온라인에서 인기를 얻으며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는 국내 및 중국 뷰티 인플루언서들이 다수 참석한 가운데 최근 뷰티 프로그램 MC로 활약했던 배우 이하늬가 게스트로 초청됐다.  이하늬가 ‘해외 일정에 꼭 챙겨 다니는 파우치 속 필수템’, ‘공항 파파라치컷도 완벽하게 소화하는 뷰티 노하우’ 등 뷰티팁을 소개하며 토크쇼의 흥미를 더했다.


신제품 ‘데스티네이션 뷰티 팔레트’ 는 신세계면세점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5월 한 달간 단독 판매된다. 5월 말까지 신세계면세점에서 바비 브라운 제품 8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선착순 400명 대상으로 ‘데스티네이션 뷰티 러기지 태그’도 증정한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고객에게 새로운 뷰티 트렌드를 제시하고 특별한 경험과 혜택을 제공하고자 셀럽 초청 브랜드 론칭 행사와 단독 판매 기회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신세계면세점은 ‘뷰티 놀이터’ 위상에 걸맞은 다채로운 브랜드 협업 행사를 통해 재미와 감동, 나아가 푸짐한 혜택까지 선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