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드 여의도 양갈비 메뉴 '마켓컬리'서 살 수 있다
상태바
글래드 여의도 양갈비 메뉴 '마켓컬리'서 살 수 있다
  • 한 윤철
  • 승인 2019.05.20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리츠 시그니처 램’ 20일 출시…론칭 기념 15% 할인


▲ 글래드 여의도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의 시그니처 메뉴 양갈비. 20일부터 마켓컬리에서 구매할 수 있다.

글래드 여의도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의 시그니처 메뉴인 양갈비 ‘그리츠 시그니처 램’을 ‘마켓컬리’에서 주문할 수 있게 됐다.


‘그리츠 시그니처 램’은 그리츠 오픈 이래 가장 사랑받는 메뉴다. 뉴질랜드 천혜의 자연환경을 갖춘  캔터베리 지역의 양고기로 수입 단계에서부터 최상의 품질을 보증하는 X, M 그레이드와 철저한 월령, 중량 개런티를 통해 입증된 최상급 원육을 사용한다. 그리츠 뷔페에서 즐기던 맛 그대로 집에서도 느낄 수 있도록 그리츠의 총주방장이 엄선한 천연 향신료 배합으로 만든 시즈닝을 양고기와 함께 제공한다.

 

‘그리츠 시그니처 램’은 그리츠 시그니처 램 양갈비살 1만5000원, 그리스 시그니처 램 양꽃갈비살 1만4500원으로 한정 판매되며 출시 기념으로 마켓컬리 구입 시 15%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글래드 호텔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론칭 이벤트’를 5월 20일부터 6월 10일까지 진행한다. 당첨자 발표는 6월 20일이다. 론칭 이벤트 참여 방법은 마켓컬리 홈페이지에서 글래드 시그니처 램을 구매 후 마켓컬리에 후기를 남기고 마켓컬리 아이디를 글래드 호텔 SNS 이벤트 게시물에 참여 댓글을 달면 된다. 추첨을 통해 메종 글래드 제주 숙박권, 글래드 라이브 강남 숙박권, 글래드 여의도 숙박권, 그리츠 식사권, 그리츠 시그니처 램 등 풍성한 경품이 총 36명에게 제공된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마케팅 관계자는 “최근 HMR(가정간편식) 시장이 유통, 호텔 업계에서 큰 화두인 만큼 글래드 호텔에서도 트렌드에 따라 글래드 호텔의 대표 레스토랑인 그리츠의 가장 인기 메뉴인 양갈비를 마켓컬리에 출시했다.” 면서 “앞으로도 호텔 레스토랑에서 맛보던 메뉴를 집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메뉴를 기획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뉴욕 레스토랑의 레트로풍을 느낄 수 있는 그리츠(Greets)는 3년 연속 미슐랭 가이드에 선정된 글래드 여의도 메인 레스토랑으로 편안한 집과 같은 따뜻함과 안락함, 친근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그릴 스테이션, 그린 스테이션, 디저트 스테이션 등 7개의 라이브 스테이션에서 준비되는 뷔페와 함께 저녁 뷔페에서는 한식, 중식, 일식 및 양식 단품 요리도 즐길 수 있다. 지난  3월 글래드 마포에 2호점 ‘그리츠M’이 새롭게 오픈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