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타면세점 오픈 3주년 최대 50% 세일
상태바
두타면세점 오픈 3주년 최대 50% 세일
  • 한 윤철
  • 승인 2019.05.20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품편집숍 50%, 뷰티 패션 70여 브랜드 30%
댓글 이벤트 참여하면 선불카드·기프티콘 등 증정
‘몬스타엑스’가 전하는 3주년 축하 영상도 공개



두타면세점이 개점 3주년을 맞아 특별한 혜택을 모은 다양한 온·오프라인 고객 사은행사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두타면세점은 △명품 편집숍 ‘디메종’ 최대 50% 세일을 비롯해 △뷰티 패션 70여 개 브랜드 30% 세일 △개점 3주년 SNS 축하 댓글 이벤트 등을 마련했다.

 

본점 6층 두타명품관 ‘디메종’에서는 20일부터 31일까지 △‘보테가 베네타’ 전 상품 40% △ ‘살바토레 페레가모’ ‘끌로에’ 전 상품 50% 세일을 실시한다. 또한 시즌 재고 소진 시까지 △‘미우미우’ ‘버버리’ 등 최대 50%까지 클레어런스 세일을 실시한다. 두타인터넷면세점 디메종도 3주년을 맞아 △프라다, 구찌, 발렌시아가 등 최대 30% 세일과 함께 적립금 최대 45%까지 추가 사용 가능한 특별 할인전을 진행한다.


이와 함께 본점 뷰티, 패션 브랜드 각 매장에서는 31일까지 30% 세일을 실시한다. 7층 뷰티 브랜드에서는 ‘에스티 로더’ ‘라 메르’ ‘투 페이스트’ ‘달팡’ 등 50여 개 브랜드, 9층 시계 브랜드는 ‘게스’ ‘마이클 코어스’ ‘마크 제이콥스’ ‘로즈몽’ ‘순토’ 등 20개 브랜드, 10층 패션 브랜드는 ‘캘빈 클라인’, ‘타미 힐피거’, ‘크래쉬 배기지’ 등 5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두타면세점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는 두타 모델 ‘몬스타엑스’가 전하는 3주년 축하 영상을 공개했고, 26일까지 진행하는 3주년 축하 댓글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선불카드, 기프티콘 등 선물을 증정한다.


두타면세점 관계자는 “지난 3년간 두타면세점이 고객 사랑을 통해 성장할 수 있었던 점에 감사 드린다”면서 “앞으로도 심야쇼핑과 상품권 페이백 서비스 등 고객의 입장에서 더 매력적인 혜택과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차별화된 면세점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힘써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