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미라이, G마켓·옥션 행사에서 '첫 특별할인'
상태바
보미라이, G마켓·옥션 행사에서 '첫 특별할인'
  • 한 윤철
  • 승인 2019.05.17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8일 최대 25%…백화점 상품권·마스크팩도 증정


▲ 보미라이가 G마켓·옥션의 연중 최대 할인행사에 참가해 최대 25% 가격인하 판매한다.

원적외선 마스크 브랜드 ‘보미라이(BOMIRAI)’가 5월 20일부터 G마켓·옥션의 최대 규모 특가 이벤트인 ‘빅스마일데이’에서 할인 프로모션에 나선다. 빅스마일데이는 이베이코리아의 G마켓과 옥션이 통합 운영하는 연중 최대 규모 할인 행사다. 보미라이가 제품 정가를 특별 할인가로 내 놓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20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된다. G마켓과 옥션을 통해 최대 25% 할인된 가격으로 보미라이를 구매할 수 있다. 기간 내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신세계백화점 3만원 상품권과 2만원 상당의 펩타이드 볼륨 버블 마스크팩을 추가로 증정한다.


보미라이는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기존에 볼 수 없던 파격적인 할인 조건으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며 “이베이코리아와 함께 진행하는 첫 프로모션인만큼 사은품 등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보미라이는 원적외선을 핵심 기술로 적용한 뷰티 마스크다. 원적외선 빛이 피부 속 깊이 침투해 인체 온도에서 90.2%의 높은 방사율로 피부 세포를 활성화한다. 1분에 수천 회씩 세포를 진동시켜 피부를 깨워주며, 수분·탄력·보습력·모공 등 전반적인 피부 관리를 받을 수 있다. 특허 등록된 ‘골드시트’를 원적외선 패드에 부착해 원적외선 빛의 효과를 높였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