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이트리, ‘굿 바디·굿 릴랙스’ 패치 라인 올리브영 독점 판매
상태바
듀이트리, ‘굿 바디·굿 릴랙스’ 패치 라인 올리브영 독점 판매
  • 한 윤철
  • 승인 2019.04.16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듀이트리 굿 바디 패치 4종(위쪽)과 굿 릴랙스 패치 3종.

스킨케어 브랜드 듀이트리가  ‘굿 바디 패치 4종’과 '굿 릴랙스 패치 3종’을 4월 중순부터 올리브영에서 독점 판매한다.


‘굿 바디 패치’는 탄력 있는 바디를 꿈꾸는 소비자를 위해 출시된 제품으로, 부위별 고민에 따라 팔뚝, 종아리, 힙 라인, 복부 리프팅 패치 4종으로 출시된다. 4종 모두 탄성과 복원력이 우수한 특수 원단으로 제작돼 피부에 안정감 있게 부착되며, 일시적 셀룰라이트 감소, 종아리 붓기 완화 등 임상으로 확인된 피부 개선 효과를 선사하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네잎 클로버, 토끼, 나비 등 듀이트리 만의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제공되는 고탄력 리프팅 패치는 패치의 효과를 높이는 것과 동시에 보는 재미를 더한다. 팔뚝, 종아리, 힙 라인 리프팅 패치는 각 2매 4000원, 복부 리프팅 패치는 1매 4000원이다.


‘굿 릴랙스 패치’는 피부 손상 타입에 따라 선택 가능한 3종으로 출시된다. 왁싱 후 민감해진 피부나 햇볕에 탄 피부 진정을 위한 밀착 쿨링 패치 ‘굿 릴랙스 애프터 수딩 패치’, 생기와 탄력을 잃은 피부를 위한 밀착 온열 패치 ‘굿 릴랙스 힐링 마사지 패치’, 그리고 거칠고 푸석한 발꿈치나 팔꿈치 부분을 매끄럽게 케어해 주는 네잎 클로버 형태의 꿈치 매끈 패치 ‘굿 릴랙스 발&팔꿈치 케어 패치’가 있다. 가격은 모두 2매 3000원이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