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가정의 달 맞아 ‘해피 키즈 데이’ 패키지
상태바
롯데호텔, 가정의 달 맞아 ‘해피 키즈 데이’ 패키지
  • 한 윤철
  • 승인 2019.04.15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호텔이 가정의 달을 맞아 ‘해피 키즈 데이(Happy Kids Day)’ 패키지를 오는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시그니엘 서울 = 럭셔리 랜드마크 시그니엘서울의 패키지는 프리미어룸 1박과 3인 조식(성인 2인, 어린이 1인), 롯데뮤지엄 티켓 3매로 구성됐다. 예약 시 요청한 고객에게는 객실에 키즈텐트를 제공해 아이에게 기억에 남을 경험을 만들어 준다. 가격은 60만원부터다.

 
◆롯데호텔서울 = 슈페리어룸 1박과 함께 어린이 배스로브(bath robe) 및 배스 키트(bath kit)를 박당 제공한다. 23만원부터 이용 가능하며 특히 5월 1일부터 6일까지 메인타워 37층에서 펼쳐지는 ‘공룡메카드 특별 체험전’은 아이와 함께 놓치지 말아야 할 즐길거리라고 호텔은 추천한다.


◆롯데호텔월드 및 제주, 울산 = 롯데호텔월드는 디럭스룸 1박과 3인 조식(성인 2인, 어린이 1인)을 포함해 27만원, 롯데호텔제주는 디럭스 가든뷰룸 1박과 3인 조식(성인 2인, 어린이 1인)으로 구성된 패키지를 33만원부터 제공한다. 특히 제주호텔은 2박 연박 시, 알찬 물놀이를 위한 해온 패밀리 세트(치킨)와 스위밍 쿠션 1회 제공의 특전이 주어진다. 롯데호텔울산에서는 슈페리어 스위트룸 1박을 포함해 키즈 전용 어메니티와 울산시티투어버스 3인 이용권을 제공한다. 스위트 객실임에도 21만4000원부터 시작되는 착한 가격이 돋보인다. 상기 가격은 모두 세금 및 봉사료를 제외한 가격이다.

 
◆L7호텔, 롯데시티호텔 = 실속있는 가격에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등 상품을 곁들인다. L7호텔은 세 호텔(L7명동, L7강남, L7홍대) 모두 아이와 넉넉하게 잘 수 있는 패밀리 트윈 룸 1박에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 1만원권을 곁들인 패키지를 최저 16만원부터 제공한다. 3인 조식(성인 2인, 어린이 1인)도 함께 제공하여 아침이 더욱 여유롭다.
롯데시티호텔은 마포, 김포공항, 대전, 구로, 제주, 명동의 6개 호텔에서 객실 1박과 세븐일레븐 1만원권으로 구성된 패키지를 준비했다. 롯데시티호텔울산은 상품권 대신 연박 시 키즈 배스로브를 제공하는 점이 눈에 띈다. 최저 요금 기준으로 12만원부터 예약 가능하며, 선택 상품에 따라 무료 조식 인원이 다를 수 있어 사전에 확인이 필요하다. 모두 세금 제외 가격이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