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색 벚꽃 여행 원한다면 '다카다 벚꽃축제' 어때요?
상태바
이색 벚꽃 여행 원한다면 '다카다 벚꽃축제' 어때요?
  • 한 윤철
  • 승인 2019.03.10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아라이리조트, ‘체리 블라썸 나이트’ 패키지 선보여


▲ 롯데아라이리조트는 일본 ‘다카다 공원’ 벚꽃 축제에 맞춰 ‘체리 블라썸 나이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 롯데호텔 제공

올해도 어김없이 찾아온 벚꽃 시즌, 국내도 좋지만 그 어느 때 보다 특별한 벚꽃 축제를 즐기고 싶다면 일본 북동부 니가타현 남부 조에츠시에 위치한 ‘다카다 공원’의 벚꽃 축제로 눈을 돌려보자.일본 3대 밤 벚꽃 축제로 꼽히는 ‘다카다 벚꽃 축제’는 매년 4월경 개최된다. 조명과 어우러진 약4000그루의 벚나무가 자아내는 환상적인 풍경을 즐기며, 각지의 다양한 음식까지 맛볼 수 있는 숨겨진 벚꽃 명소다. 올해는 4월 1일부터 15일까지 벚꽃 축제가 열릴 예정이다.

다카다 공원에서 약 30분 거리에 위치한 롯데아라이리조트에서는 이 기간에 맞춰 ‘체리 블라썸 나이트(Cherry Blossom Night)’ 패키지를 선보인다.

3월 23일부터 4월 21일까지 투숙 가능한 이번 패키지는 슈페리어 룸 1박과 조식 2인, 체리 블라썸 텀블러 2개 등을 포함해 1만9500엔부터 판매된다. 여기에 다양한 한식을 즐길 수 있는 리조트 내 레스토랑 ‘시장 닭갈비’의 치즈닭갈비 혜택을 추가하면 2만4000엔부터 예약할 수 있다(이상 세금 별도).

롯데아라이리조트는 257실의 호텔 4동과 리프트 4개, 곤돌라 1개, 슬로프 11개와 비압설 10개 코스의 스키장 및 온천, 수영장, 연회장 등의 부대시설로 이루어진 아시아 최고 프리미엄 마운틴 리조트이다. 도쿄에서 신칸센으로 2시간, 니가타 공항에서 자동차로 2시간 거리에 있으며, 신칸센 조에츠 묘코역에서 셔틀버스도 운영 중이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