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콤, 자외선 차단제 ‘UV 엑스퍼트’ 라인 리뉴얼
상태바
랑콤, 자외선 차단제 ‘UV 엑스퍼트’ 라인 리뉴얼
  • 한 윤철
  • 승인 2019.02.26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미세먼지 차단 기능…신제품 ‘UV 엑스퍼트 톤업 로지 블룸' 출시


랑콤이 봄을 맞아 초미세먼지 차단 기능을 더한 자외선 차단제 신제품을 출시하고 ‘UV 엑스퍼트’ 라인을 리뉴얼했다.


새로워진 랑콤의 ‘UV 엑스퍼트’ 라인은 강력한 자외선은 물론, 초미세먼지까지 차단해 오염된 도시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극한의 기후를 견뎌내는 에델바이스 추출물과 모링가 추출물, 프렌치 로즈 추출물이 함유돼 피부 자극은 최소화하면서 수분감을 부여하는 데 도움을 준다.


신제품 ‘UV 엑스퍼트 톤업 로지 블룸<사진>’은 핑크빛 로지 톤업 컬러가 피부의 어두운 부분을 자연스럽게 보정해 생기를 더하는 톤업 자외선 차단제다. 최근 피부를 즉각적으로 화사하게 만들어주는 톤업 자외선 차단제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지난해 먼저 선보인 화이트 컬러의 ‘톤업 펄리 화이트’에 이어 ‘톤업 로지 블룸’까지 총 2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랑콤이 올해 새롭게 선보인 자외선 차단제 ‘UV 엑스퍼트’ 라인은 총 5가지다. △즉각적인 톤업 효과를 갖춰 피부 톤을 자연스럽게 환하게 만들어 주는 ‘UV 엑스퍼트 톤업 로지 블룸& 펄리 화이트’ △ 15년간 사랑받고 있는 베스트셀러 ‘UV 엑스퍼트 밀키 브라이트’ △ 촉촉한 수분감으로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UV 엑스퍼트 아쿠아 젤’ △ 자외선 차단은 물론 커버 기능까지 갖춘 ‘UV 엑스퍼트 BB 컴플리트’ △ 은은하게 반짝이는 아우라 피부 표현을 도와주는 ‘UV 엑스퍼트 메이크업 베이스’로 구성됐다.

‘UV 엑스퍼트’ 라인은 전국 랑콤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전품목 50ml/8만원대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