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아이파크면세점, 국내외 인기 뷰티브랜드 한 자리에~
상태바
신라아이파크면세점, 국내외 인기 뷰티브랜드 한 자리에~
  • 한 윤철
  • 승인 2019.02.25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험형 메이크업 존 ‘I Beauty U’ 용산점 6층에 오픈


▲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이 체험형 메이크업 존 ‘I Beauty U’를 용산점 6층에 오픈했다. 인테리어는 블랙 스트라이프 패턴 디자인으로 모던한 이미지를 부각시켰다. / 신라아이파크 제공


신라아이파크면세점 국내 인기 뷰티 브랜드를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체험형 메이크업 존 ‘I Beauty U’(아이뷰티유)를 용산점 6층에 오픈했다.

이 곳에는 스타일난다(3CE), 클리오(CLIO), 에스쁘아(ESPOIR)는 물론 에뛰드하우스(ETUDE HOUSE), 투쿨 포스쿨(TOO COOL FOR SCHOOL), 바닐라코(BANILA CO), 조성아뷰티, PONY(포니), VDL(브이디엘), 아임미미(I’M MEME) 등 총 16곳의 인기 국내 뷰티 브랜드가 대거 입점했다. 오프라인에서는 볼 수 없던 뽀빠파리 코스메틱(Faux pas paris Cosmetic)도 단독 입점해 다양한 제품을 직접 선보인다. I Beauty U’ 는 2030 고객과 중국 고객 선호도가 높은 다양한 국내 뷰티 제품을 직접 테스트할 수 있는 공간이다. 메이크업 쇼 등 다채로운 행사로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내부는 블랙 스트라이프 패턴 디자인으로 세련된 이미지를 강조했다.
 

▲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은 `I Beauty U’ 오픈 기념으로 브랜드별 인기제품 1+1 행사 등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 신라아이파크 제공


신라아이파크면세점 ‘I Beauty U’에서는 오픈을 맞이해 브랜드별 인기 제품을 1+1로 만나볼 수 있는 행사와 함께 구매 금액별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중국 고객을 타깃으로 하는 글로벌 뷰티 공간인만큼 중국 SNS 셀럽 ‘왕홍’ 15명을 초청해 ‘I Beauty U’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하는 등 홍보활동에도 나섰다.

황재원 마케팅팀장은 "I Beauty U는 면세점 내 다양한 국내 인기 뷰티 제품들을 자유롭게 체험하고 비교해봄으로써 고객 만족과 편의를 높이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호응과 신뢰를 이끌어낼 수 있는 체험존 내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