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스토리 처음" 대박 쳤다더니 진짜 달라...트랩, 놀라운 연기 퀼리티 막 찍어도 ‘가족 같아’
상태바
"이런 스토리 처음" 대박 쳤다더니 진짜 달라...트랩, 놀라운 연기 퀼리티 막 찍어도 ‘가족 같아’
  • 김시아
  • 승인 2019.02.10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랩 키워드가 화제다. 당장 이 드라마가 주는 메시지의 정체를 해독하기 위해 중지를 모으는 분위기마저 형성되고 있다.


실제로 이 드라마가 시청자들에게 내민 다양한 각도의 스케치들이 상상 그 이상 상상력으로 휘몰아치고 있다. 작가와 배우가 이렇게 그림들을 아름답게 다루는 줄 몰랐다는 평가가 나올 정도.


이런 가운데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완벽한 연기 퀼리티 막 찍어도 ‘진짜 가족 같아’...대박 쳤다더니 볼수록 달라"라는 제목으로 여러 장의 사진이 올라왔다.


사진 속에는 드라마를 이끌어갈 주역, 강우현(이서진) 가족들의 행복한 하루가 고스란히 포착돼 있다.


이 장면은 '악몽'에 휘말리게 되는 강우현이 결혼 10주년을 맞아 첫 데이트를 갔던 산으로 가족 여행을 떠난 모습인데, 드라마에선 비극적 장면의 신호탄이지만, 공개된 사진은 진짜 가족처럼 느껴지는 화보들의 연속성을 그려내고 있다.


한편 전날 전파를 탄 해당 드라마에선 전직 스타 앵커 강우현과 그의 패밀리들이 이른바 '토끼몰이 사냥'으로 절망에 빠지는 모습이 그려져 충격을 줬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