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투기 의혹 '후폭풍', 급기야 포털 실검 등극...일각 "아이유 죽이기"
상태바
아이유 투기 의혹 '후폭풍', 급기야 포털 실검 등극...일각 "아이유 죽이기"
  • 김시아
  • 승인 2019.01.07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유 투기 키워드가 연예가와 사회 이슈로 떠올라 그 배경에 관심이 뜨겁다.


당장 아이유 소속사는 고나련 의혹에 대해 '사실무근' '오류'라고 진화에 나섰다.


이런 가운데 아이유 팬들과 일부 누리꾼들은 '아이유 죽이기'라며 강력 반발할 정도로, 이 같은 보도 배경을 두고서도 갑론을박이 뜨겁게 진행되고 있다.


일부 언론보도 등에 따르면 아이유가 GTX(수도권광역급행열차) 사업으로 수혜자가 됐다는 것.


아이유가 지난해 1월 과천시 과천동에 45억 원을 들여 건물과 토지를 매입했는데 시세차익으로 아이유가 23억 원을 벌게 됐고 결과적으로 '투기'라는 것.


아이유가 개인 작업실, 후배들 양성을 위한 연습실 차원에서 투자를 했고 매각할 계획도 없는데 '투기'를 했다는 것.


이에 따라 일각에선 '아이유 투기' 보도가 아이유 죽이기를 위한 꼼수 의혹 제기가 아니냐는 관측을 내놓고 있다.


아이유 투기 보도에 대해 소속사 측은 "잘못된 정보"라며 손사래를 친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즉 증권가 지라시 등의 잘못된 정보에 대해 확인조차 하지 않고 보도를 했다는 것이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