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 나이, 1996년생…그녀의 매력 포인트는?
상태바
제니 나이, 1996년생…그녀의 매력 포인트는?
  • 김호진
  • 승인 2019.01.02 0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SBS)

제니의 나이와 매력이 화제다.


제니 나이는 1996년생으로 올해 스물넷이다. 제니와 동갑인 연예인으로는 배우 김혜윤, 문가영, 조병규, 가수 강다니엘, 세정, 김재환, 청하, 모모, 래퍼 우원재 등이 있다.


제니는 '젠득이'라는 별명을 가졌다. 귀여운 볼살과 입동굴을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하지만 제니는 무대 위에서 만큼은 섹시하면서도 고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내 눈길을 끈다.


제니는 평소 귀여운 말투를 자랑한다. 그는 얼굴뿐만 아니라 몸매까지 완벽하다. 카이 역시 제니의 매력에 반하지 않았을까 누리꾼들은 추측하고 있다.


1일  YG엔터테인먼트는 "제니의 열애설에 대해 전혀 알지 못했다. 사실을 확인 중이다"라고 밝혔지만, 4시간 후 SM측이 두 사람이 서로 호감을 가진 사이라고 밝히며 열애를 인정했다.  


이에 제니와 카이는 2019년 첫 공개 열애 커플이 됐다. 아직 20대의 젊은 나이고, 각각 팬덤을 가진 아이돌 그룹 멤버이기에 "호감을 가진 사이"라는 조심스러운 표현으로 대신했지만 이들은 향한 축하와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다수의 팬들은 한창 연애할 시기에 선남선녀가 만났고, 두 사람 모두 가요계에서 함께 활동하는 사이인 만큼 서로를 더 의지하고 배려할 수 있겠다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