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제주, 아이와 함께하는 ‘NUNA VIB 스위트’ 패키지 출시
상태바
롯데호텔제주, 아이와 함께하는 ‘NUNA VIB 스위트’ 패키지 출시
  • 한 윤철
  • 승인 2018.12.18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롯데호텔제주가 아이를 동반하고 여행을 계획하는 가족을 위한 `뉴나 VIB 스위트 패키지`를 출시했다. / 롯데호텔 제공



롯데호텔제주가 연말연시 여행을 계획하는 'VIB족’을 위해 네덜란드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뉴나(NUNA)와 제휴한 ‘NUNA VIB 스위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VIB족’은 ‘Very Important Baby’에서 따온 신조어로 저출산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한 명의 자녀를 위해 아낌없이 지갑을 여는 부모를 의미한다.

 

내년 2월28일까지 진행하는 이 패키지의 특징은 롯데호텔제주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VIB특화 서비스와 품격있는 슈페리어 스위트 객실이 제공된다는 점이다. 이용객들은 뉴나의 아기 침대, 바운서, 유모차, 카시트 등 VIB 유아용품과 독일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사노산’ 키즈 어메니티 등 아이를 위한 모든 것이 준비된 객실에서 편안한 제주 여행을 만끽할 수 있다.


2인 조식, 과일 및 케이크 웰컴 커티시 1회, 프리미엄 티 세트 1회 혜택과 투숙 기간 김포 롯데몰 무료주차 혜택, 공항과 호텔 간 1:1 픽업/센딩 서비스도 제공된다. 2박 투숙 시에는 이국적인 풍경이 아름다운 롯데호텔제주 야외정원 ‘레이크 플라자’에서 이용할 수 있는 랍스터 디너 뷔페 2인 이용 혜택도 제공한다. 하루 선착순 3실 한정으로 예약 가능하며 가격은 67만원부터다. 기간별 요금이 상이할 수 있으며 세금 및 봉사료는 별도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