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 오크우드 호텔, 연말 연인고객 위한 ‘로맨스 패키지’ 출시
상태바
송도 오크우드 호텔, 연말 연인고객 위한 ‘로맨스 패키지’ 출시
  • 조 휘광
  • 승인 2018.12.17 1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이 연인 고객을 위해 `로맨스 패키지`를 선보였다. /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제공

송도의 랜드마크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이 연인 고객을 위한 ‘로맨스 패키지’를 출시했다.

‘로맨스 패키지’는 객실 1박과 오크우드의 수제 마카롱 5구, 스파클링 와인 1병, 치즈 플래터를 룸 서비스로 제공한다. 오크우드 호텔에서 직접 만든 마카롱은 두께가 약 4cm 정도로 두툼해 인기다.

지난달 호텔 예약 애플리케이션인 ‘데일리 호텔’에서 한정기간 우선 출시한 이번 패키지는 당시 2주라는 짧은 판매기간에도 불구하고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며 커플 고객들 사이에 입 소문이 퍼져나갔다는 게 호텔 측 설명이다. 이에 힘입어 ‘오크우드 호텔 공식 홈페이지 전용 패키지’로 정식 출시하게 됐다. 내년 4월까지 판매하며 가격은 13만4220원부터(세금, 봉사료 별도)다.

예약은 오크우드 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가능하며, 홈페이지 예약 시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 쿠폰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호텔 관계자는 “일반 호텔에 비해 넓은 평수와 환상적인 전망을 자랑하는 레지던스 호텔,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에서 로맨틱한 룸 서비스와 함께 보다 특별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 고 전했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은 동북아시아 경제허브인 인천자유경제구역 송도 국제업무단지 포스코타워에 소재하고 있다. 로비는 36층이며 스튜디오, 1~4베드룸과 펜트하우스까지 총 423개의 스위트급 레지던스 객실로 이뤄졌다. 주방 등 다양한 생활시설이 구비된 아파트먼트에서 최고급 호텔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여유로운 주방공간과 차별화된 고급 조리기구, 식기류, 식기 세척기, 냉장고, 최신식 드럼형 세탁기와 건조기가 모든 객실에 완비돼 있다. 레스토랑, 비즈니스 센터, 미팅룸, 피트니스 센터, 어린이 놀이방 등 부대시설은 물론, 일일 객실 정비 서비스, 24시간 운영 프론트, 룸서비스 등의 최고급 호텔 서비스를 함께 제공하고 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