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드 호텔 '산타 패키지' 이용하고 기부천사 되세요~
상태바
글래드 호텔 '산타 패키지' 이용하고 기부천사 되세요~
  • 조 휘광
  • 승인 2018.12.04 1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키지 요금 3% 적립해 어린이·유기동물단체 후원


▲ 글래드 호텔이 `글래드 산타` 패키지를 선보인다. 예약 고객에게는 브린블리스 양말을 증정한다. /글래드호텔 제공


대림의 호텔 브랜드 글래드 호텔이 뜻 깊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보낼 수 있는 있는 ‘글래드 산타’ 패키지를 내년 1월 31일까지 선보인다. 


◆ 메종글래드 제주 = 기부도 하고 제주 여행도 즐길 수 있도록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에서 1박, 제주 맛집으로 정평난 프리미엄 뷔페 ‘삼다정’의 조식 뷔페, 카페 아티제의 아메리카노가 제공된다. 패밀리 타입 선택 시 프리미엄 키즈 카페 릴리펏 이용권도 제공된다. 

글래드 산타 패키지 이용 시, 글래드 산타 캠페인에 자동 참여되며 패키지 금액의 3%가 제주 유기 동물을 위해 기부된다. 산타가 돼준 고객에게 자연주의 브랜드 ‘그린블리스’의 양말이 제공된다. 지난해에는 도네이션 패키지 판매금의 3%인 55만4000원을 ‘제주동물친구들’ 단체에 기부했으며 올해에도 글래드 산타 패키지 판매금의 3%를 기부할 예정이다. 패키지 요금은 1인 13만9000원부터, 2인 16만9000원부터, 성인 2인·어린이 1인을 포함한 3인 기준 19만9000원부터(세금 포함)다.

 

◆ 서울 4곳 글래드 호텔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라이브 강남 등 4개의 서울 지역 글래드 호텔에서는 아이들에게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선물하면서 도심 속 힐링도 즐길 수 있는 글래드 산타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 판매 금액의 3%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산타원정대 후원금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어린이들을 위한 글래드 산타가 되어준 고객에게 수면 양말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완벽한 숙면을 위한 객실 1박, 버드와이저 맥주, 각 호텔별로 선착순 10팀에게 크리스마스 수제 비누를 제공한다. 요금은 11만원부터 10% 세금 별도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