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월드,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룸 오픈
상태바
롯데호텔월드,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룸 오픈
  • 한 윤철
  • 승인 2018.12.03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념 호텔 패키지 내년 2월 28일까지 선보여


▲ 롯데호텔월드가 이달부터 내년 2월 말까지 `카카오프렌즈 홀리데이 파티` 패키지를 출시한다. / 롯데호델월드 제공


롯데호텔월드가 ‘롯데호텔월드 X 카카오프렌즈’ 패키지를 내년 2월 28일까지 한정으로 선보인다. 카카오 IX(대표 권승조)의 캐릭터 브랜드 카카오프렌즈와 콜라보레이션으로 업계 최초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룸’ 오픈을 기념한 패키지다.


호텔업계 최초로 지난 1일에 오픈한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룸은 롯데호텔월드 7층에 위치한 총 4개의 디럭스 트윈 룸이다. 전 객실에 싱글 베드 2개와 간이침대가 설치돼 2인부터 3~4인 구성의 가족 단위 고객까지 투숙할 수 있다. 롯데호텔월드 로티 로리 룸, 롯데호텔제주 키티 룸 등 다년간의 캐릭터 룸 운영 노하우를 보유한 롯데호텔과 대한민국 대표 캐릭터 카카오프렌즈가 만나 2030 고객을 겨냥한 것이다.


'홀리데이 파티’ 컨셉트로 꾸며진 객실 내부에 들어서면 캐릭터로 장식된 침대가 눈에 띈다. 침대가 위치한 벽면 상단에는 카카오프렌즈 무드등 액자가 설치돼 객실 조명을 끄면 액자의 은은한 빛으로 부드러운 분위기가 조성된다. 이외에도 욕실, 창문, 어메니티 등 객실의 소소한 부분까지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8종(라이언, 무지, 프로도, 네오, 어피치, 튜브, 콘, 제이지)으로 디자인돼 마치 카카오프렌즈의 세계에 들어온 것처럼 동화 같은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룸 1박, 조식 2인, 카카오프렌즈 인형 1개, 카카오프렌즈 스티커 1세트를 포함하는 구성으로 가격은 37만원(이하 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다. 인형은 라이언과 어피치 중 랜덤 1종이 카카오프렌즈 쇼핑백에 담겨 제공된다. 일반 객실인 슈페리어 룸에 투숙하는 패키지도 있다. 카카오프렌즈 인형 1개, 카카오프렌즈 스티커 1세트 혜택을 함께 제공하며 가격은 22만원부터다.


패키지 기간 롯데호텔월드 내부는 카카오프렌즈 홀리데이 파티 컨셉트로 바뀐다. 1층 로비 크리스마스트리 존에 카카오프렌즈 인형이 비치되고 액자 공간에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액자가 자리한다. 2층에는 캐릭터 등신대와 함께 기념사진을 찍을 수 있는 ‘카카오프렌즈 포토존’이 마련돼 인증샷 장소로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