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스케이프 호텔 '선물+문화관람' 윈터 패키지 출시
상태바
레스케이프 호텔 '선물+문화관람' 윈터 패키지 출시
  • 한 윤철
  • 승인 2018.11.30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레스케이프 호텔 제공


신세계조선호텔의 첫 독자브랜드 호텔인 레스케이프(L’Escape)가 윈터 패키지를 선보인다.


12월 1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12월 22~24,29,31일 제외) 진행되는 이번 윈터패키지 '마이 페어리 엣 레스케이프(My Fairy at L’Escape)'는 프렌치 부티크 호텔 감성의 레스케이프가 겨울을 맞아 선보인 환상적인 크리스탈 데코레이션이 더해져 신비로운 분위기 속에서 특별한 하룻밤을 보낼 수 있다고 호텔 측은 밝혔다.


부티크 호텔 인테리어의 대가인 자크 가르시아가 디자인한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레스케이프 호텔만의 위트있는 기프트를 제공한다. 유명 니치향수를 제작한 알리에노르 마스네(Alienor Massenet) 조향사가 제조한 시그니처 향수(50ml 정품), 네덜란드 라이프 스타일브랜드 앤클러버링의 스노우볼, 런던을 베이스로 전세계 셀러브리티의 사랑을 받고있는 네일잉크 상품 1종을 제공한다. 12월 28일부터 예술의 전당 한가람 미술관에서 전시하는 ‘피카소와 큐비즘’ 입장권 2매를 제공하는 문화 이벤트도 함께 마련했다. 가격은 아모르 객실 기준 주중 23만원(세금별도)부터다.

 

스위트룸 객실 이용시에는 앞선 기본 혜택에 2인 조식 제공, 라이브러리 내 애프터눈 티 세트 제공, 레이트 체크아웃(2PM), 발렛파킹 1회 등 추가 혜택이 주어진다. ‘피카소와 큐비즘’ 전시회 입장권과 작품 도록을 함께 제공한다.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통해 홈페이지나 모바일 웹, 전화 예약 등 선착순 300명에게 프랑스산 카라멜 제품인 ‘텐더 카라멜 살레 위드 솔티드 버터’를 제공할 예정이다. 


추가비용으로 레스케이프의 인기높은 식음메뉴를 함께 즐길 수 있다. 3만원 추가시, ‘르 살롱 바이 메종 엠오’의 윈터 스페셜 디저트인 ‘페어리 스위트’가 제공돼 쿠프 글라세 몽블랑(1개)과 티(2인) 세트를 함께 즐길 수 있다. 5만원 추가시에는 2인 조식이 가능하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