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라호텔, 크리스마스 한정 특별 케이크 출시
상태바
서울신라호텔, 크리스마스 한정 특별 케이크 출시
  • 한 윤철
  • 승인 2018.11.29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윈트리 위시스 케이크. / 서울신라호텔 제공


서울신라호텔이 12월 '크리스마스 한정 특별 케이크' 2종을 선보인다.

서울신라호텔의 베이커리 '패스트리 부티크'는 매년 새로운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선보이고 있다. 올해 출시되는 신제품은 하얀 설원을 연상시키는 '윈트리 위시스(Wintry Wishes)' 케이크다.


'윈트리 위시스'라는 이름은 따뜻하고 포근한 겨울을 소망하는 메시지를 담았다. 케이크 상단에 솔방울 모양의 초콜릿과 로즈마리를 활용해 크리스마스에 빠질 수 없는 리스(화환 모양의 장식)를 형상화했다. ‘윈트리 위시스’ 케이크는 밀크 초콜릿과 캐러멜 초콜릿으로 맛을 낸 진하고 촉촉한 초콜릿 케이크로 생크림과 어우러져 부드럽고 달콤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이 케이크는 다크 초콜릿을 베이스로 우유생크림과 밀크 초콜릿 크림, 캐러멜 초콜릿 크림이 겹겹이 쌓여있는 것이 특징이다. 케이크를 입에 넣는 순간, 달콤한 초콜릿과 진한 우유생크림이 촉촉한 시트와 함께 조화롭게 녹아 내린다.


▲ 화이트 홀리데이 트리 케이크. / 서울신라호텔 제공


해마다 마니아가 찾을 정도로 인기가 높은 '화이트 홀리데이 트리(White Holiday Tree)' 케이크도 출시한다. 서울신라호텔의 크리스마스 시그니처 상품으로 자리매김한 '화이트 홀리데이 트리' 케이크는 방금 흰 눈이 내린 것처럼 슈가 파우더와 생크림을 올리고, 향이 깊고 진한 녹차 가루를 뿌려 풍미와 맛을 더했다.


‘윈트리 위시스’ 케이크는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화이트 홀리데이 트리’ 케이크는 12월 1일부터 25일까지 구입 가능하다. 가격은 각각 7만7000원, 7만2000원이다. 한정 수량 생산으로 3일전 사전 예약 판매하며 당일 예약은 어렵다고 호텔 측은 밝혔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