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싱턴 제주 호텔 SNS 공유하면 1박2일 패키지
상태바
켄싱턴 제주 호텔 SNS 공유하면 1박2일 패키지
  • 한 윤철
  • 승인 2018.11.21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다페스트 온 더 루프탑 100인의 체험단' 26일까지 모집



켄싱턴 제주 호텔이 ‘부다페스트 온 더 루프탑 100인의 체험단 모집 이벤트’ 를 2018년 11월 26일까지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동반 1인 포함 총 50팀을 선발해 부다페스트 온 더 루프탑 패키지 1박 2일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1박 2일 여행을 완벽히 즐기고 재미있게 포스팅 할 수 있는 분, 개인 SNS 채널을 활발히 운영하는 분, 사진이나 영상 제작 능력이 좋은 분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고 호텔측은 밝혔다.
이벤트 당첨 시, 추운 겨울에도 따뜻한 온수풀 수영장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에서 풀파티 부다페스트 ‘스파티’를 즐길 수 있다. 헝가리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레스토랑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다. 루프탑 이벤트 존에서 헝가리 대표음식 굴라쉬와 굴뚝빵 등 다양한 헝가리 스트리트 푸드를 맛볼 수 있다.
투명 이글루 바로 제작된 '부다페스트 360도 이글루 바'에서는 낮에는 럭셔리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밤에는 화려한 조명으로 장식해 파티 플레이스로 변신한 루프탑에서 부다페스트의 낭만을 느낄 수 있다.
루프탑에 위치해 제주의 푸른 바다와 한라산이 한 눈에 내려다보이는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하늘오름' 에서는 헝가리 부다페스트에서 공수한 푸아그라를 활용한 다양한 요리와 헝가리 와인을 맛 볼 수 있다.

응모기간은 이달 26일까지며 30일 당첨자를 발표한다. 호텔 홈페이지 내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개인 SNS 채널에 공유하고 체험단에 응모하면 된다. 동반자 1인 포함 50팀을 선정하며 선정된 체험단은 12월 5일부터 내년 2월 28일 사이에 1박 2일 체험을 하게 된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