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도 끝났는데 호텔 레스토랑·뷔페 가볼까..."
상태바
"수능도 끝났는데 호텔 레스토랑·뷔페 가볼까..."
  • 조 휘광
  • 승인 2018.11.15 1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래드호텔, 30일까지 수험생 할인 이벤트


▲ 글래드 여의도 뷔페&카페 레스토랑 `그리츠`. 30일까지 3인 이상 이용시 수험생 본인 1명은 무료다.


대림의 호텔 브랜드 글래드 호텔에서는 1년 동안 고생한 수험생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15일 밝혔다. 

글래드 여의도 뷔페&카페 레스토랑 ‘그리츠(Greets)’에서는 15일부터 30일까지 3인 이상 런치 또는 디너 이용 시 수험생 본인 1명은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수험생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메종글래드 제주의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도 같은 기간 3인 이상 디너 이용 시 수험생 본인 40% 할인을 제공한다. 삼다정을 이용한 수험생에게는 아티제 마카롱 2개 세트 또는 백미당 아이스크림 1개가 제공된다.

2018년 12월 31일까지 제주도내 수험생이 서울 시내 대학시험 응시 때 편안히 머물 수 있도록 서울 지역 5개 호텔의 객실을 60% 이상 할인하는 수험생 특별 할인 요금이 제공된다.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라이브 강남,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와 함께 글래드 호텔이 운영하는 홀리데이인 익스프레스 서울 을지로까지 서울 주요 지역 및 지하철 역세권에 위치한 다양한 호텔에서 편안하게 수험 준비를 할 수 있다. 가격은 2인 조식 포함 9만9000원(호텔별 가격 상이)부터이며, 수험표 지참 시 이용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글래드 호텔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