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니엘서울, ‘에비앙 스파×스테이’ 프로모션 선보여
상태바
시그니엘서울, ‘에비앙 스파×스테이’ 프로모션 선보여
  • 조 휘광
  • 승인 2018.11.13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고급 스파와 미쉐린 1스타 레스토랑의 코스요리를 특가에


▲ 시그니엘 서울 에비앙 스파.


최고급 랜드마크 호텔 시그니엘서울의 도심 속 휴식처 에비앙 스파와 미쉐린 1스타 레스토랑 스테이(STAY)가 특별 콜라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12월 27일까지 열리는 ‘에비앙 스파X스테이’ 프로모션은 에비앙 스파가 준비한 상반신 트리트먼트 ‘디비느 세헤니떼(Divine Serenite)’와 스테이가 추천하는 점심 코스 메뉴 ‘스테이 초이스’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다. 최고급 스파의 힐링과 미쉐린 1스타 레스토랑이 제시하는 미식 세계를 특가에 누릴 수 있는 기회다.

지난해 4월 국내 최초로 시그니엘서울에서 오픈한 에비앙 스파는 자연 본연의 편안함과 여유로움을 오감으로 느낄 수 있는 다중감각 공간이다. 에비앙 스파의 프로그램은 우리 몸의 60% 이상이 물로 구성되어 있다는 점에 착안해 충분한 수분 공급을 통해 심신의 안정을 유도하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86층에 위치해 환상적인 전망을 자랑하는 에비앙 스파에서 약 45분간 진행되는 디비느 세헤니떼 프로그램은 목과 어깨를 집중적으로 관리해 상체의 피로를 풀어주고 상반신 균형을 잡아준다. 스파 고객은 시그니엘서울의 수영장과 사우나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워터 익스피리언스의 진수를 경험할 수 있다.


▲ 시그니엘 서울 미쉐린 1스타 레스토랑 `스테이`.


스테이 초이스는 스타터, 메인 디시, 커피로 구성되는 코스요리다. 메인 디시 전 입맛을 돋울 스타터는 유기농 에그 라비올리와 파르메산 치즈 혹은 완두콩 수프 중에서 택할 수 있다. 메인 디시 또한 구운 가리비, 천천히 익힌 양파, 이즈니 크림을 곁들인 오리 콘소메 혹은 로스트한 닭가슴살, 샐러리악 퓌레, 제철 야채 중 선택 가능하다. 시기별로 셰프가 엄선한 제철 식재료가 활용되는 코스로 메뉴 구성은 일부 변경될 수 있다.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 이용할 수 있는 이 프로모션은 같은 날짜 에비앙 스파와 스테이를 이용해야 하며 가격은 19만7700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