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드 라이브 강남 최상층에서 '힐링 요가'를…
상태바
글래드 라이브 강남 최상층에서 '힐링 요가'를…
  • 조 휘광
  • 승인 2018.10.30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맞춤형 클래스 선보여…투숙객은 50% 할인


▲ 글래드 라이브 강남 최상층에 위치한 라티로터스 라운지. 호텔은 이곳에서 맞춤형 요가 클래스를 선보인다.


대림의 호텔 브랜드 글래드 라이브 강남은 탁 트인 전망을 바라보며 요가를 즐길 수 있는 ‘요가 클래스’를 선보인다.

호텔 최상층에 위치한 스파, 달팡 글래드라이브의 라티 로터스 라운지에서는 프라이빗한 공간에서의 맞춤형 요가 클래스를 경험할 수 있다. 비기너를 위한 달마하타, 긴장감으로 굳어진 몸과 지친 마음을 치유할 수 있는 릴렉스 클래스, 임산부를 위한 요가 클래스, 몸을 연습하여 마음을 부드럽고 견고하게 만드는 플로우 클래스, 몸과 마음이 강해지고 좋은 에너지를 생성하는 시바난다 클래스 등과 함께 1:1 맞춤 개인레슨을 해주는 포테라피까지 다양한 요가를 만날 수 있다. 월~금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30분까지 각 클래스별로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특히, 라티 로터스 라운지 요가 클래스 10회 신규 등록 시 50ml 용량의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바디로션이 포함된 3만2000원 상당 아베다 4종 트래블 키트를 선착순 30명에게 선물로 증정한다. 글래드 라이브 강남 호텔 투숙객은 5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회원 3만원, 투숙객 1만5000원이다.

글래드 라이브 강남은 지하 3층 지상 20층 210객실 규모로 큐레이티드 라이프스타일 호텔을 지향한다. 호텔이 엄선해 구성한 객실, 다이닝, 엔터테인먼트, 전시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고객들에게 제공한다는 의미다. 객실은 디럭스 더블, 점보 트윈, 글래드 하우스, 풀 스위트 등 7개 스타일로 구성됐다. 모든 객실에 세계적인 음향기기 전문업체인 ‘하만카돈’의 블루투스 스피커가 제공되며 빈백 소파, 무빙 테이블 등으로 고객 스스로 휴식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