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 화장품 '활 다윤모' 샴푸·앰플 출시
상태바
코리아나 화장품 '활 다윤모' 샴푸·앰플 출시
  • 한 윤철
  • 승인 2018.10.15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나 화장품이 두피의 오래된 각질을 케어해 주는 저자극 두피 스케일링 제품 ‘활 다윤모 두피 클리닉 샴푸(400ml/2만9000원)’을 출시했다.


부드러운 거품과 ‘아미노 스케일러’ 성분이 노폐물과 엉켜있는 피지 등을 순하고 깨끗하게 제거해준다. 여름철 강한 자외선은 머리카락을 지탱하는 단백질을 파괴하고, 모근을 약하게 만들어 두피 컨디션을 악화시키기 때문에 제대로 관리하지 못한 채 환절기를 맞으면 두피는 더욱 건조해져 탈모를 유발할 수 있으므로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활 다윤모 두피 클리닉 샴푸’는 두피의 오래된 각질을 케어해 주고 부드러운 거품과 ‘아미노 스케일러’ 성분이 노폐물과 엉켜있는 피지 등을 순하고 깨끗하게 제거해준다.


두피를 깨끗하게 만든 후엔 영양을 공급해주는 것이 관건이다. ‘활 다윤모 두피 앰플(120ml/6만5000원)’은 헤어 리커버리 스페어 성분이 모근에 영양을 집중 공급하고, 감초 추출물과 은행잎 추출물이 함유돼 민감한 두피를 진정시키고 건강한 두피로 가꾸어주는 두피 전용 제품이다. 머리를 감은 후 가볍게 물기를 제거한 뒤 정수리를 중심으로 도포한 후 손끝으로 마사지하며 흡수시키면 효과를 더욱 높일 수 있다.


코리아나 화장품 관계자는 “머리카락이 쉽게 끊어지거나 많이 빠진다면 두피가 약해졌다는 신호로 탈모 완화 기능성 제품을 꾸준히 사용해 두피관리에 신경 써 주는 것이 중요하다”라며, “이 두 제품에는 탈모 케어 성분인 피모천향탕이 공통으로 함유돼 있어 두피 순환, 두피 케어, 모근 강화 효과를 부여해 풍성하고 생기 있는 모발로 가꾸는데 도움을 주는 한방 두피 케어 제품”이라고 밝혔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