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퓨전씨, 세계화장품과학자학회에서 연구논문 발표
상태바
셀퓨전씨, 세계화장품과학자학회에서 연구논문 발표
  • 한 윤철
  • 승인 2018.10.12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 장벽 강화를 위한 새로운 지질 복합체 활용 가능성 주제로


▲ 셀퓨전씨가 독일 뮌헨에서 열린 세계화장품과학자학회에서 피부 장벽 강화를 위한 새로운 지질 복합체를 다룬 연구논문을 발표했다.


씨엠에스랩(CMS LAB)의 정통 더마톨로지 브랜드 셀퓨전씨(Cell Fusion C, 대표 이진수)가 독일 뮌헨 인피니티 호텔에서 열린 제 30회 '세계화장품과학자학회(IFSCC)'에 참가해 ‘NEO-CMS’에 대해 발표했다.


'IFSCC(International Federation of Societies of Cosmetic Chemists)'는 화장품 과학기술 분야의 국제기술 교류 및 협력을 위해 1959년 벨기에 브뤼셀에서 설립돼 화장품 산업 발전에 주도적인 역할을 담당해오는 세계 화장품 과학자 학회다.


셀퓨전씨는 이 학회에서 ‘피부 장벽 강화를 위한 새로운 지질 복합체 (NEO-CMS)의 활용 가능성’으로, 손상된 피부 장벽 회복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NEO-CMS’에 대해 발표했다. 이번 발표 내용에 따르면 ‘NEO-CMS’는 피부 장벽을 구성하는 지질과 유사하게 이뤄져 있어 손상된 피부 장벽을 회복시키거나 개선하는 데 탁월한 효과가 있으며 피부 각질층을 견고하게 해주고 피부 턴오버 주기를 당겨줘 피부 상태를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임상 시험 결과로 확인했다고 밝혔다.

 

이러한 연구 결과를 통해 셀퓨전씨의 ‘NEO-CMS’는 유해 성분이 배제되고 인체에 안전한 성분들로만 구성되어 있어 질환 피부에도 연령에 관계없이 폭넓게 사용할 수 있고 그 응용 가능성이 높음을 시사했다. NEO-CMS는 셀퓨전씨의 독자 특허성분으로 특히 손상된 피부와 반복되는 피부고민을 개선하는데 효과적인 솔루션으로 알려져 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