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콤, 안소희의 ‘인생 메이크업’ 연출법 영상 공개
상태바
랑콤, 안소희의 ‘인생 메이크업’ 연출법 영상 공개
  • 한 윤철
  • 승인 2018.07.13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이 배우 안소희의 ‘인생 메이크업’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안소희는 매끈한 피부결과 자연스러운 생기가 돋보이는 메이크업 노하우를 선보였다.  메이크업을 완성한 뒤에는 다양한 표정과 포즈로 셀카를 촬영하며 ‘인간 복숭아’라는 별명에 어울리는 볼 빨간 매력을 발산하기도 했다.

이번 영상은 ‘베이비 페이스’로 오랜 시간 사랑 받아 온 안소희만의 베이스 메이크업 연출법도 눈길을 끈다. 먼저 강력한 커버력과 지속력으로 유명한 랑콤의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으로 잡티 없이 깨끗하고 화사한 피부를 연출했다. 그 다음으로 핑크빛 광채를 더하는 ‘뗑 이돌 블러쉬 스틱’을 볼 전체에 넓게 펴 발라 생기 넘치는 얼굴을 완성했다.

여기에 지난 3월 개봉한 단편영화 '아노와 호이가'를 촬영할 당시에 펜슬을 이용해 주근깨를 그려 넣어 독특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완성했던 노하우도 함께 소개했다.

안소희는 메이크업을 한 단계씩 마칠 때 마다 팔색조 매력이 담긴 셀카를 공개하기도 했다. 메이크업과 어울리는 셀카 스티커는 물론 발랄한 표정을 자유자재로 선보였다. 특히, 각도에 따라 은은하게 빛나는 안소희의 광채 피부가 단연 눈길을 사로잡는다.

안소희가 극찬한 ‘인생 메이크업’ 튜토리얼 영상은 랑콤의 공식 유튜브 및 페이스북 채널에서 볼 수 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