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SFDF 수상 디자이너 20일까지 공모
상태바
삼성물산, SFDF 수상 디자이너 20일까지 공모
  • 조 휘광
  • 승인 2018.07.11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패션디자인펀드(Samsung Fashion & Design Fund, 이하 SFDF)가 K패션을 빛낼 새로운 디자이너를 공개 모집한다. 


삼성물산패션부문은 제14회 SFDF 수상 디자이너를 오는 20일까지 SFDF 공식 홈페이지(http://www.sfdf.co.kr)를 통해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SFDF는 지난 2005년 삼성물산패션부문이 설립한 국내 최고의 디자이너 후원 프로그램으로, 설립 이후 10여년간 세계 시장에서 주목 받는 한국 디자이너 22개팀을 배출, 총 310만 달러(약 36억원)를 후원해 왔다.


제14회 SFDF 디자이너 지원은 이메일이나 우편을 통한 오프라인으로는 받지 않고, 온라인/모바일로만 접수가 가능하다.


삼성물산패션부문이 선정한 자문단은 국내 디자이너/패션매거진 편집장, 글로벌 패션/디자인학교 및 협회 관계자로 구성됐다. 이들은 지원자들이 온라인으로 제출한 브랜드 정보, 디자이너 소개, 룩북 등의 자료를 엄격하게 심사하고 쇼룸 현장 실사 및 인터뷰를 통해 12월 중 최고의 디자이너 2개팀을 선정한다.


지원자격은 해외 컬렉션에 참가하고 있거나, 해외 판매 실적이 있는 한국계 신진 패션 디자이너로 론칭 5년 이하의 독자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어야 한다. 연령, 학력에 따른 지원 제한은 없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