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틀리에, 시트러스 최대 30% 여름세일
상태바
센틀리에, 시트러스 최대 30% 여름세일
  • 한 윤철
  • 승인 2018.06.19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퍼퓸하우스 센틀리에가 여름 시즌을 맞이해 ‘시트러스 산청 오 드 퍼퓸’을 특별한 구성과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시트러스 서머(CITRUS SUMMER)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6월 한 달간 진행되는 프로모션은 시트러스 산청과 시칠리안 라임 앤 버베나를 다양한 혜택에 만날 수 있다.

 

시트러스 산청 오 드 퍼퓸 100ml+핸드크림 70ml 세트는 대략 30%, 시칠리안 라임 앤 버베나 오 드 퍼퓸 50ml+핸드크림 70ml 세트는 1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시트러스 산청 오 드 퍼퓸, 시칠리안 라임 앤 버베나 오 드 퍼퓸 또는 디퓨저를 구매하면 옷장, 가방, 자동차 등 향기가 필요한 곳을 향긋하게 가꿔주는 센틀리에 퍼퓸 샤쉐와 쇼핑백을 함께 증정받을 수 있다.


센틀리에의 시트러스 다른 제품들을 경험할 수 있는 ‘럭키박스(LUCKYBOX) 이벤트’도 함께 6월부터 7월까지 진행된다. 시트러스 산청 오 드 뚜왈렛 27m과 구매 시 시트러스 산청 바디 로션, 시트러스 산청 샤워젤, 또는 시트러스 산청 핸드 크림 중 한 가지 제품(임의 발송)을 증정한다. 

  

6월 한반도 평화를 함께 기원하는 취지차 진행하는 ‘피스 위크(Peace Week!) 프로모션’은 센틀리에 모든 제품 7만원 이상 구매시 최대 5만원 상당의 센틀리에 제품을 증정받을 수 있는 럭키 드로우 프로모션으로 오프라인은 6월 14일부터 6월 17일까지 온라인은 6월 13일부터 6월 20일까지 진행한다. 


센틀리에는 지리산 산청 지역에 ‘센틀리에 가든’을 조성해 한국의 라벤더, 민트, 로즈마리, 찔레꽃, 감국, 백리향 등 다양한 원료를 직접 재배하고 있다.


6월 한 달간 센틀리에 홍대점 구매 고객 대상으로 센틀리에 가든에서 직접 수확한 라벤더 드라이플라워를 증정할 예정이며 센틀리에 온라인몰에서 라벤더 드라이플라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