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해수욕장과 호텔 숙박이 하나로~
상태바
제주 해수욕장과 호텔 숙박이 하나로~
  • 조 휘광
  • 승인 2018.06.15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종글래드 제주 ‘비치 & 펀’ 패키지 출시


▲ 메종글래드 제주가 운영하는 제주 곽지해수욕장 프라이빗 비치하우스.


대림의 호텔 브랜드 메종글래드 제주가 프라이빗 비치 하우스에서 제주의 여름을 만끽할 수 있는 비치 & 펀(Beach & Fun) 패키지를 선보인다.


6월 23일부터 8월 31일까지 제공되는 이 패키지는 2박 이상 투숙 시 100년 전통의 중화요리 전문 레스토랑 아서원 1920 5만원 식사권이 주어진다.


‘비치 & 펀’ 패키지는 △객실 1박 △제주의 맛집 프리미엄 뷔페 ‘삼다정’ 조식 뷔페 △프라이빗 비치 하우스에서 즐길 수 있는 웰컴 드링크 2잔 △커플 선베드 3시간 이용권 1회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호텔의 풀사이드에서 즐길 수 있는 3만원 푸드 메뉴 교환권 또는 프라이빗 비치하우스에서 즐길 수 있는 커플 세트(A타입) 메뉴가 제공된다.

 

에메랄드 빛 바다와 백사장이 아름다운 곽지 해변의 여름을 만끽할 수 있다. 호텔 인피니티 풀과 패밀리 풀에서 물놀이까지 즐길 수 있다. 물놀이를 위한 글래드 부메랑 튜브가 선물(투숙 기간 중 1개)로 제공된다. 


호텔 관계자는 “메종글래드 제주가 곽지 해변에 운영하는 프라이빗 비치하우스는 샤워 시설과 스낵 바, 선베드 등이 비치 하우스 내에 마련돼 해수욕장 이용 때 불편한 점을 해소해 준다"며 "고객만족도가 높아 올해는 더욱 업그레이드된 시설과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커플 타입(성인 2인 기준)은 22만원부터, 패밀리 타입(성인 2인, 소인 1인 기준)은 24만원부터(세금 포함)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이용 시 공항과 호텔, 호텔과 곽지 해수욕장을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무료 픽업&센딩 서비스도 제공한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